LOGO

돋보기

시크릿, 영남권 新거점 확보로 사업 확장

새롭게 입점한 '시크릿 대구 ABC'

  • (2019-07-22 10:52)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대표이사 조민호)가 대구광역시에 소재한 사업자 비즈니스 지원 공간인 ‘시크릿 대구 ABC(Agent Business Center)’를 지난 7월 8일 이전 리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시크릿 대구 ABC’는 대구광역시 동구 동대구로521, 동승빌딩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동대구역(신세계백화점) 지하철역으로부터 불과 130여 미터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다. 경부선 고속열차 이용 시 동대구역 하차 후 도보로 5분이면 닿을 수 있다.

수성구에 있던 기존 ABC와 비교해 실내 인테리어가 한층 더 고급스러워졌고 탁 트인 카페에 온 것처럼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스라엘 사해 전문 화장품 ‘시크릿’의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하기 위해 아이덴티티 컬러인 스카이블루와 머드 색상을 적극적으로 활용, 이국적이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이 나도록 색의 조화를 꾀했다.

시크릿 사업자는 전국의 ABC에서 제품 시연 및 체험, 사업설명회, 교육, 미팅 등을 진행할 수 있으며, 상주하는 본사 직원으로부터 업무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현재 서울, 인천, 대전, 대구, 광주, 부산 등 6개 도시에 시크릿 ABC를 운영 중에 있고, 업무 시간은 월~금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안일용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영업본부장은 “대구 ABC가 위치한 동대구역 네거리는 KTX와 SRT 가 지나는 광역역세권이자 신세계백화점이 입점해 있는 대구를 대표하는 핵심 상권 중 하나”라며 “이전보다 더 많은 사업자들이 더욱 수월하게 센터를 찾고 시크릿 제품 및 프로모션 관련 주요 정보를 더욱 손쉽게 접할 수 있어 신규 사업자 발굴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