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리케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활동 협약

핑크 드림 도서관36호 건립, 한부모가정 아동 공부방 조성 등

  • (2019-07-17 11:19)

▷ (왼쪽부터) 메리케이코리아 박성용 상무, 메리케이코리아 김희나 대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홍창표 국내부문 부회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김진월 서울남부지역본부장

메리케이코리아(유)(대표 김희나)는 지난 7월 12일 서울시 강남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서울남부지역본부에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2019년 사회공헌활동 협약식을 맺었다.

이번 협약식은 양측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메리케이코리아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기존에 진행해오던 ‘핑크드림 도서관’ 후원은 물론 ‘한부모가정 아동 공간 조성 지원사업’도 펼친다고 밝혔다.

메리케이코리아는 2008년부터 소외 받은 어린이들도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핑크 드림 도서관’ 건립 및 개보수, 도서 구입 지원을 하고 있다.

올해에는 핫 핑크 컬러의 매트 립스틱 퓨얼리 핑크 제품 1개 판매당 1,000원씩 적립하여 핑크 드림 도서관36호를 건립, 더욱 많은 어린이들에게 부담 없이 책을 읽을 수 있는 독서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한부모가정 아동의 공부방 조성을 위한 책상, 의자, 스탠드 등의 물품을 제공해 면학 분위기 및 안락한 공간 조성을 지원할 계획이다.

메리케이코리아 김희나 대표는 “메리케이코리아는 10년 넘게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다”며 “이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의 협약을 통해 더 많은 어린이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