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애릭스, 일본에서 8주년 기념 행사 가져 (2019-07-12 10:35)

다양한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회원 특전 강화


애릭스가 지난 7월 4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공동창립자 7명과 임원진을 비롯해 전 세계 애릭스 회원 약 7,0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애릭스 창립 8주년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INFINITY’라는 주제로 개최됐으며, 본 행사 전날인 3일에는 공동창립자들과 함께하는 스페셜 디너가 있었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에서도 우진희 지사장을 비롯해 약 40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프레드 쿠퍼 공동창립자 겸 CEO는 “애릭스의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곳 일본까지 찾아준 전 세계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오늘 이 자리에서 우리의 삶을 더욱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에 대한 소식을 전할 것이다. 많은 분들이 이를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팀에 동기부여가 되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통해 전했다.

행사의 메인은 프레드 쿠퍼 CEO가 인사말을 통해 전한 것처럼 애릭스가 새롭게 고안해 낸 ‘Life Style Perks(라이프 스타일 특전)’에 대한 소식이었다.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과 프로모션 등 회원을 위한 다양한 리워드 프로그램이 소개됐다. 이어 신규 직급인정식과 함께 댄스 배틀, 패션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참석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프레드 쿠퍼 CEO는 “새롭게 소개된 다양한 리워드 프로그램이 더욱 많은 회원들을 성공으로 이끌길 바란다. 애릭스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혜택들을 제안하는데 주저하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