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리케이, UPMASA

34회 연례 컨벤션 후원

  • (2019-07-12 10:33)


메리케이(Mary Kay Inc.)가 미국 댈러스에서 열린 필리핀대학교 미국의학동문학회(UPMASA) 제34회 연례 그랜드 컨벤션(AGC)을 후원하면서 과학 발전을 위한 헌신적 노력을 수십 년 넘게 이어오고 있다.

지난 7월 2일부터 6일까지 페어몬트 호텔에서 열린 이 회의에는 500명이 넘는 의사들이 미국과 필리핀에서 모여들어 피부과학에서 정형외과학, 신경학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주제를 논의했다. UPMASA는 필리핀에서 의료지원을 제공하고 의학 교육을 지원하는 비영리기관이다. 20개의 지부를 두고 있고 대부분 미국과 필리핀에서 활동하고 있는 2,000명이 넘는 의학 박사들이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데 회원들은 임상 실무와 연구, 학술적 의학교육 및 공동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메리케이의 최고과학책임자(CSO)인 루시 길디어(Lucy Gildea) 박사는 “UPMASA 연례 컨벤션과 같은 행사에 참여하고 후원함으로써 의료 및 스킨케어와 관련된 기술과 교육을 발전시킬 수 있게 돼 영광스럽다”며 “우리의 후원이 UPMASA 텍사스 지부의 인도주의적 노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고 존슨 카운티 아동보호센터(Johnson County Children’s Advocacy Center)와 댈러스 소년 소녀 클럽(Boys and Girls Club of Dallas) 활동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그랜드 컨벤션에서 메리케이는 자사의 타임와이즈 미러클 세트 3D(TimeWise® Miracle Set 3D®)를 선보이고 뷰티 제품의 숨은 과학을 살펴볼 수 있는 전시회를 주관하기도 했다. 


<뉴스와이어 7월 8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