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수상레저시설 ‘트리톤스’ 오픈 (2019-07-09)

청정 자연에서 보트 투어와 수상레저 스포츠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의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다양한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수상레저시설 ‘트리톤스(TRITONS)’를 오픈한다고 7월 8일 밝혔다.

호텔 내 북한강변에 위치한 ‘트리톤스’는 청정 자연 속에서 보트 투어와 수상레저 스포츠, 수상레저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북한강의 수려한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보트 투어 프로그램은 액티비티한 보팅을 위한 ‘스피드 보트’와 프라이빗한 보팅을 즐길 수 있는 ‘파티 보트’를 운영하며, A(4km)·B(8km)·C(12km) 코스가 마련되어 있다.

수상레저 스포츠 프로그램에서는 웨이크보드와 수상스키의 강습 및 체험을 제공하며, 수상레저 놀이기구로 디스코 보트, 튜브 스키, 와이드 플라이, 바나나 보트 등의 다양한 장비를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신나는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마이다스 호텔&리조트는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아 7월 19일부터 8월 17일까지  ‘썸머 스플래쉬 아일랜드(Summer Splash Island)’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시즌 프로그램으로, 숲속 연못에서 튜브 놀이를 할 수 있는 ‘풀사이드 존(Poolside Zone)’과 레스토랑 야외 데크에서 핑거 푸드를 먹으며 휴식을 즐기는 ‘리프레쉬 존(Refresh Zone)’을 운영한다.

이 외에도 워터건(물총) 게임을 즐기는 ‘워터 스타’, 야외에서 시원한 맥주를 즐기는 ‘비어 가든’, 트램플린과 함께 하는 ‘키즈 점핑 썸머 파티’, 유아 전동차로 드라이빙을 즐기는 ‘키즈 드라이빙’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