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시크릿에서 찾은 같은 길, 같은 꿈"

마카오에서 리더십 세미나 가져

  • (2019-07-05 10:34)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주)(대표 조민호)가 지난 6월 4일부터 14일까지 마카오에서 해외 리더십 세미나를 열고 시크릿 사업의 비전과 향후 계획을 공유했다.


특별한 휴식 & 귀한 감동이 있는 마카오
같은 길, 같은 꿈, 시크릿에서 찾다’란 부제로 기획된 이번 ‘2019 시크릿 마카오 리더십 세미나’는 아이작 벤 샤바트 그룹 회장과 조민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대표가 전 일정을 함께한 가운데, 시크릿의 성장에 기여한 국내 사업자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특별한 휴식의 시간을 선사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마카오 여정을 함께한 사업자는 총 250여 명으로 1차는 6월 4일부터 7일까지, 2차는 11일부터 14일까지 두 차수에 걸쳐 세미나가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마카오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고 세계적인 수중 서커스 공연인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를 관람하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경험했다.

대한항공을 타고 홍콩을 경유해 마카오로 입국했으며, 갤럭시 통합 리조트 단지 내 5성급 호텔인 리츠칼튼 호텔과 JW메리어트 호텔에 투숙했다. 갤럭시 리조트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인공 파도풀과 인공해변, 유수풀 등을 갖추고 있으며, 태국 왕궁을 테마로 지어져 황금빛 성을 연상케 하는 압도적인 건축물 자체가 관광지로서도 명성을 얻고 있다.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은 환영만찬 자리에서 “꿈과 열정의 섬, 마카오에 오신 것을 환영한다”며, “어떠한 도전과 어려움 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시크릿의 여정을 비전과 성공으로 채워가는 여러분에게 이 아시아의 작은 유럽이 특별한 휴식과 영감을 안겨드리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민호 대표 역시 환영사를 통해 “마카오는 시대의 변화 속에서 동서의 경제와 문화가 독특한 조화를 이루며 세계인에게 큰 사랑을 받는 가장 혁신적인 관광도시 중 하나”라며, “상상하는 모든 것이 현실이 되는 이곳에서 부디 새로운 경험과 귀한 감동을 얻어가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알찬 일정, 풍성한 여행 프로그램

여행 첫날은 홍콩 도착 후 세계 최장 해상대교인 강주아오 대교를 지나 마카오에 입국했다. 1차 그룹은 홍콩에서 옹핑 360을 먼저 관광하고 마카오로 이동했으며, 2차 그룹은 호텔 체크인 전 마카오타워에 들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겼다. 이어진 저녁 환영만찬에서는 풍성한 현지 음식과 바비큐 요리를 제공하는 한편, 마카오의 전통 사자춤을 무대에 올려 사업자들의 행운과 사업 번창을 기원했다.




둘째 날 주간에는 마카오의 주요 관광명소인 마카오 타워, 타이파빌리지와 쿤하거리, 아마사원, 콜로안 빌리지 등을 단체로 관광하고, 일부 상위 리더 사업자는 반얀트리 스파와 마카오 골프 앤 컨트리클럽, 마카오 타워 스카이워크 등 럭셔리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저녁에는 성바울 성당과 세나도 광장을 방문한 뒤 시크릿 전용 2층 버스를 타고 마카오의 화려한 야경을 체험했다.

자유관광 일정으로 채워진 셋째 날에는 낮 동안 여러 대의 자체 셔틀버스를 운영하며 인근의 타 럭셔리 호텔 단지와 쿤하거리 등 자신이 가고 싶은 목적지를 원하는 시간대에 마음껏 다녀볼 수 있게 배려했다. 이후 마카오에서 꼭 봐야 할 공연으로 자리 잡은 워터쇼 ‘더 하우스 오브 댄싱 워터’를 단체 관람했다. 쇼가 끝난 후에는 이례적으로 공연 관계자의 도움을 받아 시크릿 사업자들만 남아 배우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다.

이어 갤럭시 호텔의 야외 풀에 위치한 고급 연회홀에서 환송만찬이 펼쳐졌다. 이 자리에서 사업자로서 최고 직급에 오른 크라운 로열 참가자들이 무대에 올라 이번 마카오 리더십 세미나의 의의와 시크릿 사업 비전을 밝히고 여행을 준비한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환송만찬의 대미는 한국에서 온 전문 MC의 진행에 따라 레크리에이션을 겸한 DJ파티로 채워지며 댄스경연 등 끼와 열정을 발산하는 화합의 장을 연출했다.

마지막 날에는 다시 홍콩으로 이동해 귀국편에 오르며 3박 4일간의 마카오 여정을 마무리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2012년 9월 설립 이래 2014년 이스라엘 사해를 시작으로 그동안 대만, 하와이, 두바이, 라스베이거스, 푸켓, 시드니, 싱가포르, 발리 등 세계 유수의 휴양지에서 해외 리더십 세미나를 개최해왔다. 지난 5월에는 사해를 다시 찾아 브랜드의 기원과 철학, 제품의 특장점에 대해 돌아봤다. 더불어 오는 10월 5일에는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본사 차원의 대규모 코리아 컨벤션을 열고 더 큰 도약을 위한 소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