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9 파시글로벌 코리아 첫 해외 리더십 세미나

베트남 다낭에서 2019 하반기 목표와 비전 공유

  • (2019-06-28 10:06)


지난해 11월 한국생명공학연구원과 바이오텐(주)의 독보적인 기술로 탄생된 제품을 독점 판매,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파시글로벌 코리아(주)가 회원들과 함께 올해 하반기 목표와 비전을 공유하고, 새로운 도약을 위한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첫 해외 리더십 세미나를 개최했다.


달콤한 보상과 휴식 그리고 재충천

파시글로벌 코리아(주)(대표이사 정지원 이하 파시글로벌 코리아)는 지난 6월 12일~16일까지 베트남 다낭에서 3박 5일간의 해외 리더십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해외 리더십 세미나는 파시글로벌 코리아가 2018년 오픈한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해외 리더십 세미나이다.


파시글로벌 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첫 해외 리더십 세미나는 2019년 상반기를 열정을 다해 노력한 프로모션 직급 달성자들의 노고에 대한 보상과 휴식을 제공한다는 취지에서 준비됐다” 며 “세미나를 통해 회원들이 재충전의 시간을 갖고 남은 2019년 하반기에 대한 목표를 재정비하며 비전을 확인하게 하는 의미 있는 여행이었다”고 평가했다.


힐링의 다낭에서 비전 제시

지난 6월 12일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한 파시글로벌 코리아는 베트남 현지의 전통과 문화가 고스란히 녹아 있는 다낭 올라라니 리조트(OLALANI RESORT)에서 3일간의 일정을 보냈다.

다낭은 한때 북베트남의 사이공이라 불릴 만큼 경제적으로 번창했던 곳이다. 고대에는 참족의 근거지였으며, 19세기에는 프랑스 식민정부의 중요 항구였고, 베트남 전쟁 당시에는 미군의 기지였다. 이로 인해 다낭은 과거와 현재의 시간이 공존하고 있는 도시라 불린다.


다낭에서 첫째 날 회원들은 세계에서 가장 긴 거리를 자랑하는 바나힐의 케이블카 탑승을 시작으로 산 정상에 위치한 테마파크에서 그동안의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릴 수 있는 스릴을 경험하기도 했다.

관광을 마치고 진행된 저녁 만찬에서 회원들은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한 포토타임 등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저녁 만찬에서는 정지원 대표이사가 2020년 해외 리더십 세미나 여행지 발표와 2019 하반기 목표 달성을 위한 프로모션 발표 등 파시글로벌 코리아의 제2의 도약을 위한 청사진이 펼쳐졌다.

또한 파시글로벌 코리아의 신제품 출시 발표 등 회원들에게 다양한 내용의 비전이 제시돼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회원들은 새로 출시될 제품을 보며 “하반기 목표를 설정하고 다시 한 번 의욕을 고취시키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새로운 여정의 시작 ‘추억 만들기’

다낭에서 둘째 날은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문화유산인 호이안의 구시가지를 관광하고 투본강에서 각자의 소망을 담은 초를 띄워 보내는 시간을 가지며 회원들은 서로의 발전과 성공을 응원했다.


여행의 마지막 날인 셋째 날은 회원 모두 리조트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한 뒤 미케비치 해변으로 발길을 옮겼다. 세계 아름다운 6대 해변 중 하나로 잘 알려진 미케비치 해변은 10km 길이에 달한다. 길고 아름다운 해변을 거닐며 회원들은 각자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며 여행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파시글로벌 코리아의 첫 해외리더십 세미나에 참석한 회원은 “처음 갖는 해외리더십 세미나여서 많은 인원이 함께하지 못한 점이 아쉽다”며 “하지만 너무 알차고 추억을 많이 남긴 세미나였기에 2020년 해외리더십 세미나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만큼 특별한 여행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2019년 첫 해외 리더십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끝낸 파시글로벌 코리아는 다낭에서 즐거웠던 추억들을 뒤로 하고 다시 한 번 도약을 위한 새로운 재정비를 마치고 2019년 하반기 목표 달성을 위해 전력 질주할 것이라고 한다. 그 첫 번째로 양지 파인 리조트에서 1박 2일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목표 달성을 위한 바쁜 일정들이 시작될 예정이다.


독보적 기술력과 파트너십이 하반기 성공 보증수표

파시글로벌 코리아의 최대 강점은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의 원천기술인 ‘난용성 천연물질의 생체내 흡수 증대를 위한 수용화 기술’ : WINT(Water-solubilization of Insoluble Natural materials Technology)을 바탕으로 바이오(주)에서 생산된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유통 판매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는 이번 해외 리더십 세미나에 참석한 회원들이 하반기에도 성과를 거둘 수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는 이유이기도 하다.

WINT는 그동안 우수하고 다양한 효능 효과를 가진 천연물이지만, 물에 녹지 않는 난용성 물질들을 천연용해제로 수용화시켜 생채내 이용률을 극대화시켜 주는 우수한 기술력이다.


특히 파시글로벌코리아의 스킨케어 제품을 포함한 건강기능식품 전제품에는 WINT의 대표적 물질인 커큐민을 스테비올배당체에 수용화 시킨 ‘텐큐민S플러스’, 커큐민을 감초추출물에 수용화 시킨 ‘텐큐민G플러스’, 레스베라톨을 스테비아배당체에 수용화 시킨 ‘레스베라S’가 대표적인 수용화 물질로 제품 각각의 특성을 고려한 비율로 함유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고 있다.

가장 대표적인 제품인 ‘에스-Q민’은 그동안 수많은 논문에 의해 그 효과가 입증됐지만 물에 잘 녹지 않는 난용성물질인 커큐민을 WINT에 의해 생체내 흡수를 증대화 시킨 ‘텐큐민S플러스’를 주성분으로 하는 제품이다.

커큐민은 항바이러스, 항암, 항산화, 면역 증강 등 다양한 효능이 알려져 주목 받고 있는 물질이다. ‘에스-Q민’은 수용화 기술을 통해 커큐민의 효과는 증대시키며, 편리하게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파시글로벌코리아 관계자는 “‘에스-Q민’으로 대표되는 건강기능식품과 함께 ‘레스베라S’가 함유된 스킨케어 제품 ‘온리비유’가 올해 하반기 회원들의 성과 달성을 위한 쌍두마차가 될 것”이라며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의 특허 성분인 ‘레스베라S’를 함유하고 있는 ‘온리비유’는 그동안 피부타입에 따라 제품을 사용하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시시각각 변화하는 나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앰플을 서로 믹스해 사용하는 새로운 개념의 스킨케어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