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2019 글로벌 리더십&이노베이션 컨퍼런스

‘Change Your Life, Change the World’

  • (2019-06-21 11:20)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이 지난 6월 14~15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1-5홀)에서 ‘Change Your Life, Change The World’라는 주제로 2019 글로벌 리더십&이노베이션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1만 5,000여 명과 비전 공유


‘2019 글로벌 리더십 & 이노베이션 컨퍼런스’에는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 사장,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 등 임직원 및 1만 5,000여 명의 바이오스 라이프 프랜차이즈 오너가 참석했다.
▷ 바비 김 아시아태평양 총괄 부사장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바비 김 아시아 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여러분 개개인의 변화들이 모여 전 세계가 바뀔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유니시티의 미션인 ‘더 나은 삶(Make Life Better)’을 실현할 수 있다”며 “이번 행사 주제인 ‘Change Your Life, Change the World’와 같이 더 많은 분들의 건강과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 크리스토퍼 김 사장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글로벌 유니시티의 롤모델이며 성장 엔진인 대한민국 서울까지 전 세계 곳곳에서 GLIC 2019에 참석하기 위해 먼 길을 오신 여러분을 모두 환영한다”며 “유니시티가 이번 행사에서 제시하는 ‘변화(Change)’가 이 자리에 계신 모든 분들의 새로운 지평이 되고, 성공으로 가는 길을 보여 주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Change Your Life with Product

이틀간 진행된 이번 행사의 첫날은 ‘Change Your Life with Product’라는 주제로 유니시티가 이뤄온 혁신과 최신 과학,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개발된 신제품들이 소개됐다.

크리스토퍼 김 사장은 무대에서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경영진을 소개하고, 댄 휴즈 최고운영책임자가 유니시티의 글로벌 비즈니스 현황을 공유했다. 댄 휴즈 최고운영책임자는 “유니시티는 올해 3개의 새로운 오피스를 오픈할 예정”이라며 “미국 유타주에 본사에서 직접 운영할 생산 시설을 짓고 있는 중이다.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통해 생산 규모를 확대하고 신제품을 더욱 신속하게 출시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첫날 저녁에 진행된 ‘엔터테인먼트 나잇’에서는 한국, 태국, 일본, 미얀마, 필리핀 회원들이 참가한 ‘탈랜트 쇼’가 진행됐다. 한국 두 팀을 비롯해 각 나라별 한 팀씩 총 6팀은 지난 수개월 동안 갈고 닦은 재능을 보여주어 참가자들의 환호를 이끌어내었다. 이어 가수 싸이가 미니콘서트의 주인공으로 무대에 오르자 참석자들은 더욱 뜨거워진 행사장의 열기를 즐겼다.


“사랑을 나눠요(Share the Love)” 

행사 둘째 날에는 ‘Change the World with Leadership’이라는 주제 아래 유니시티의 전 세계 사회 공헌 활동을 보여주는 영상과 함께 시작됐다.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티에리 코펜스 사무 총장이 둘째 날 첫 연사로 무대에 올라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이 지난 한 달간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한 “사랑을 나눠요(Share the Love)” 캠페인에 대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은 국경없는의사회에 1억 5,000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어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커트 헤지스 임시 최고경영자 및 최고재무책임자가 무대에 올라 1억 5,000만 원을 국경없는의사회 한국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티에리 코펜스 사무총장과 가졌다. 특히 기부금 중 5,000만 원은 커트 헤지스 임시 CEO가 행사 당일 무대에서 개인 사비로 추가하기로 깜짝 발표하여 눈길을 끌었다.

“사랑을 나눠요(Share the Love)” 캠페인은 레바논 베카 밸리에서 국경없는의사회가 의료 지원을 하고 있는 시리아 난민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www.makelifebetter.com/share-the-love)에 온라인 댓글로 남기는 유니시티의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으로, 댓글 한 건당 10달러를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이 베카 밸리 모자보건 의료 지원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기획 됐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은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총 금액에 추가 후원금을 더해 총 1억 5,000만 원의 기금을 국경없는의사회 한국 사무소에 전달했다.

이어 지난해 이룬 성과를 축하하는 직급 인증식인 ‘셀레브레이트 유(CELEBRATE U)’가 진행됐다. 유니시티 인터내셔널 명예 직급인 글로벌 앰버서더를 달성한 박진희 사장을 비롯해, 강권순 사장이 더블다이아몬드를 달성해 무대에 올라 승급의 기쁨을 참석자들과 함께 나눴다.  공식 행사 말미에는 다음 행사 글로벌 써밋(Global Summit)의 개최지가 한국 제주도로 발표되어 비즈니스를 시작하는 참석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엘씨 베이스’와 ‘유니마테 퓨얼’

행사장의 전시 존에서는 공식행사에서 소개된 신제품들이 부스 별로 전시돼 참석자들이 각 제품들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됐다. 주요 신제품인 엘씨 베이스(LC Base)와 유니마테 퓨얼(Uni¬mate Fuel)의 개별 부스 그리고 유니시티의 역사에 대한 히스토리존, 전 세계 유니시티 지사들이 펼친 사회공헌활동을 소개하는 부스도 마련되어 제품뿐만 아니라 유니시티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제공되었다.


엘씨 베이스(LC Base)는 유청단백질과 코코넛크림을 비롯해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하루 한 번 식사대용으로 섭취가 가능한 제품이다. 1회 섭취량 별로 편리하게 포장된 제품으로 코코넛 오일과 우유의 좋은 지방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유니마테 퓨얼 (Unimate Fuel)은 예르바 마테와 코코넛크림을 함께 제공하여 마테와 코코넛의 향을 동시에 은은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유니마테 퓨얼 솔티드 카라멜(Unimate Fuel Salted Caramel)은 솔티드 카라멜 맛으로 부담 없이 누구나 맛있게 마시면서 건강한 식이와 운동 요법을 함께하면 좋은 제품이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