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2019 RENECELL WORLD CLASS VISION STAGE

카리스 비전 2020으로 제2의 도약을 알리다

  • (2019-06-21 11:05)


(주)카리스(대표이사 박우섭)가 지난 6월 1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전국 카리스 회원 약 3,70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르네셀 월드클래스 비전 스테이지(이하 RWC)’를 가졌다.

▷ 박우섭 대표이사


르네셀 비전 2020-르네셀 vs 르네셀 2.0

올림픽홀을 가득 메운 전국의 카리스 회원들은 이번 RWC 행사에 큰 기대감을 갖고 있었다. 그 이유는 카리스가 제2의 도약을 위해 전 회원에게 새롭게 변모하는 비전을 공식 발표하는 자리였기 때문이다.


먼저 카리스가 발표한 비전은 더욱 강력해지고 더 많은 혜택이 회원에게 돌아갈 수 있게 새로운 보상플랜을 마련해 하반기에 시행한다는 것이다. 현재도 신입 회원들의 진입이 간편하고 사업을 진행하는데 비교적 심플한 보상플랜을 운영해 왔지만 이보다 더 강력하고 쉬운 보상플랜으로 변경해 회원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게 변경될 예정이다. 이는 카리스가 ‘상생 평생, 더불어 함께’라는 경영이념 아래 회사와 회원이 동반성장을 이뤄 미래의 더 큰 성장을 일구겠다는 의지에서 비롯된 것이다. 

다음은 카리스의 연구소가 새로운 곳으로 확장 이전한다는 소식이다. 카리스의 연구소는 판교테크노밸리에 약 600평 규모 연구소를 마련해 확장 이전할 계획이며, 이곳에서 신소재 개발 및 다양한 제품 개발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카리스는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제품철학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르네셀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르네셀은 탁월한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두터운 마니아 소비자층을 형성했고 이는 카리스 성장에 중요한 기틀이 됐다. 카리스는 새로운 연구소에서 기존 르네셀 제품과 경쟁해 더욱 뛰어난 성분과 기술을 집약한 새로운 르네셀을 탄생시킬 계획이다. 이미 ‘최고’라는 평판을 받고 있는 르네셀을 뛰어넘는 ‘르네셀 2.0’이 어떤 모습으로 출시될지 기대된다.

신제품 소식도 이어졌다. 행사를 통해 먼저 선보인 신제품은 ‘올인원 스킵터’로 르네셀 11종 스킨케어 라인을 집약하고 노화방지에 초점을 둔 올인원 제품이다. 평소 단계별 스킨케어에 부담을 갖고 있는 사람이나 간편하게 케어하길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맞춤 화장품이다. 하반기에는 5∼7일 사용만으로도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줄기세포 라인 화장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카리스의 정상에 선 마스터
▷ 김지연 마스터

▷ 문향옥 마스터

▷ 이지연 마스터

비전 발표 이후에는 많은 회원들에게 동기부여를 위한 ‘Success Story’ 시간으로 꾸며졌다. 르네셀을 만나 성공 신화를 쓰며 최고 직급 마스터 직급을 달성한 주인공 김지연, 문향옥, 이지연 등 3명의 마스터가 각자의 스토리를 전했다. 또, 박예화 마스터는 ‘마스터의 하루’라는 제목으로 하루 일과를 영상으로 공유했다.


이어 2019 RWC의 꽃인 신규 마스터 승급식이 진행됐다. 이번 상반기 사업을 통해 신규 마스터로 승급한 회원은 총 47명에 달했다. 이들의 승급식을 축하하기 위해 기존 마스터들이 모두 무대에 올라 도열했으며, 신규 마스터들은 한 명씩 홀을 가로질러 무대 밑에서 박우섭 대표이사의 축하와 꽃다발을 수여받고 간단한 소감을 전했다. 마스터 승급 임명장을 수여하는 것으로 행사의 공식 일정은 마무리 됐으며, 많은 회원들이 신규 마스터 승급자들과 어울려 축하하고 사진 촬영을 하는 등 축하의 장이 계속 이어졌다.


Welcome Product_올인원 스킵터(All In One Skipter)

카리스는 이번 RWC 행사를 통해 신제품 ‘올인원 스킵터’ 출시를 알렸다. 올인원 스킵터는 르네셀의 강력한 단계별 스킨케어 라인 11종의 핵심 효능을 하나로 집약한 제품이다. 11종을 순차적으로 바른 듯, 피부 속부터 단계별 흡수가 이뤄지며 르네셀만의 기술력인 담긴 에이지 리버스 시스템3으로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올인원 스킵터의 에이지 리버스 시스템3은 재생 속도를 제어하는 시그널 코드 3단계로 피부 노화를 근본적으로 케어해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 있게 해준다. 또 의료용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수분을 잃는 것을 막아주어 피부가 거칠어지지 않도록 도움을 주며, 피부탄력의 핵심 요소 단백질을 가장 효과적으로 공급하기 위해 다양한 펩타이드의 결정체인 멀티펩7을 함유하고 있다. 수용성 비타민 성분인 아스코빅애씨드는 피부를 구성하는 주요 단백질인 콜라겐 합성에 도움을 주고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며, 기미•주근깨 등의 색소침착 예방에 도움을 준다.

이밖에 피부에 진한 영양과 생기를 전달하는 마룰라 오일, 스쿠알란 등 천연 유래 성분과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엘리시안스, 오레가노 콤플렉스 등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올인원 스킵터는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