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썬라이더, 7월 7일 ‘포츈데이’ 지정 (2019-06-20 09:22)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계획

썬라이더다이렉트코리아(이하 썬라이더)가 오는 7월부터 매년 7월 7일을 ‘포츈데이’로 지정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월 18일 밝혔다.

포츈데이는 썬라이더의 가장 대표적인 상품인 ‘포츈딜라이트’에서 기인한 것으로 인간의 삶에 있어 무엇보다 소중한 건강이란 ‘행운’을 지켜주고자 하는 마음에서 비롯된 포츈(Fortune)과 역시 행운을 상징하는 숫자 ‘7’이 겹치는 7월 7일이 썬라이더의 제품 상징성과 그 의미가 가장 잘 부합되어 이날을 브랜드데이로 지정하고 매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썬라이더는 7월 행사에 앞서 지난 6월 7일과 17일에 사전 이벤트를 통해 많은 회원들에게 포츈데이의 의미와 취지를 알렸으며, 오는 27일에도 또 한 차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우선, 7월 1일과 2일에는 썬라이더 제품을 활용하여 건강한 요리를 만드는 프로그램인 쿠킹클래스와 썬핏룸에서 피트니스와 요가를 비롯하여 줌바댄스 등을 배울 수 있는 ‘썬라이프’가 진행될 예정이다. 썬라이프는 초대권을 지참하고 본사에 방문하면 누구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초대권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행운까지 주어진다.

썬라이더는 “지난해 진행되었던 ‘웰컴데이’가 그 성격과 규모를 달리하여 ‘포츈데이’로 진화하였으며, 앞으로 포츈데이가 이름처럼 모두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그런 행사가 되어 썬라이더만의 차별화된 문화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