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리아나, ‘동아무역’ 소속 거래상 한국 초청 (2019-06-18 14:10)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 확장을 위한 거래상 협업 확대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ODM 관계사 코리아나 바이오가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 확장을 위해 현지 유통 거래상과의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코리아나 바이오는 6월 17일 중국 ‘동아무역’ 소속 유통 거래상 70여 명을 한국으로 초청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코리아나 화장품 천안 공장 및 송파기술연구원을 방문해 제품 생산시설 및 기타 공정을 살펴봤으며, 코리아나의 특허 현황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후 동아무역 향향(李香淑) 대표를 명예 세디르 브랜드 해외영업 총괄 본부장으로 임명하고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동아무역은 코리아나 ‘세디르’ 브랜드의 중국 현지 총판 업체로 2018년부터 함께하고 있으며, 중국 내 브랜드 고객 저변 확대를 위한 마케팅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코리아나 바이오 관계자는 “3S(Speed, Special, Service)의 경영방침 아래 모회사의 지속적인 R&D 투자 및 특허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Brand-ODM 서비스를 전개함으로써 고객사 역량 강화에 도움을 주는 기업으로 업계 내 큰 호평과 화제성을 얻고 있다”며 “향후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거래를 활발히 개설해 세디르 매직 앰플 아이 앤 페이스 크림과 같은 스타 제품 육성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