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품질혁신상’ 수상 (2019-06-14)

과학 기반 뉴트리션 제품으로 소비자 웰니스에 기여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가 지난 6월 13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 서울에서 개최된 ‘제13회 국가지속가능경영 대상’ 시상식에서 품질혁신상을 수상했다.

‘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미션을 실천하고 있는 한국허벌라이프는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이너·아우터 뉴트리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과학에 기반한 뉴트리션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웰니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기여해 국가지속가능발전 품질혁신상을 수상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 제품은 전 세계의 영양 및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된 뉴트리션 리더 그룹의 연구를 토대로 개발된다. 종자에서 제품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Seed to Feed’ 원칙으로 품질이 보증된 뉴트리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8년 12월 ‘Formula 1 건강한 식사’를 비롯 뉴트리션 제품 15종에 대해 국내식품의약품안전처 ‘우수수입업소’ 등록을 완료하며 품질 관리에 박차를 가했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모든 뉴트리션 기업이 따를 수 있는 표준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식약처 우수수입업소로 등록된 윈스턴 세일럼 허벌라이프 혁신 생산 시설(H.I.M.)은 미국위생규격(NSF) 인증서를 비롯, 품질 관리 실험실에 대해 국제표준화기구(ISO) 17025 인증을 받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최대 규모의 생산 시설이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은 제품 안전과 품질 경영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믿고 활용할 수 있는 균형 잡힌 뉴트리션 제품과 ‘Seed to Feed’ 원칙을 통해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