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우리의 미래를 위한 공간” (2019-06-14 10:37)

(주)에이필드, 오송강의장 오픈세미나 개최

(주)에이필드가 세계적 바이오 허브로 도약하는 충북 오송에 전용 강의장을 건립하고 제2의 도약을 선포했다.


최대 1,400명 수용 규모 전용 강의장 오픈 

에이필드는 지난 6월 6일 오후 1시 30분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 에이필드 전용 강의장에서 회원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픈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날 오픈한 에이필드 전용 강의장은 약 500평 규모로 최대 1,4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이다. 국내 대부분 직접판매 기업들은 회원들을 위한 제대로 된 시설을 갖춘 강의장이 마련돼 있지 않은 것이 현실. 하지만 에이필드는 오송에 최신 시설을 갖춘 전용 강의장을 마련해 회원에게 최상의 환경에서 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앞으로 에이필드는 전용 강의장에서 직급별, 대상별 특성화 교육 등 다양한 교육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에이필드 관계자는 “앞으로 전용 강의장에서 회사 주관 교육행사를 통해 에이필드 가치와 상품정보를 회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며 “회원이 주관하는 행사도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게돼 특성화된 교육이 가능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전용강의장에는 에이필드 ‘홍보존’도 마련됐다. 홍보존에는 에이필드 관련 이미지와 영상자료, 대표 제품들이 전시돼 이날 세미나에 참석한 회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회원과 함께한 ‘축제 한마당’

이날 오픈세미나는 정관영 정코스 대표이사의 환영인사로 시작됐다. 정관영 대표이사는 “지난해 11월에 에이필드 전용 강의장을 만들겠다는 약속을 지키게 돼 영광이다”며 “에이필드와 정코스가 지난 1년 동안 고민해서 만든 이런 멋진 강의장에서 회원 여러분과 다시 만나게 돼  감개무량하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 회원들의 환호와 박수 속에 올해 2월 출시한 ‘R3 퀵 다이어트 30’이벤트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번 다이어트 이벤트는 에이필드 회원을 비롯한 19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했던 건강 다이어트 열전으로 약 300여 명이 참여했다. 

‘R3 퀵 다이어트 30’ 은 기존의 건강식품 중 이너뷰티를 위한 상품을 엄선해 구성한 패키지 제품이다. 이미 인체시험 결과를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제품인 ‘레몬밤 다이어트’와 다양한 건강식품이 포함돼 있다.


다이어트 이벤트 수상자들은 “운동시간을 확보하기 어려워 제품 섭취 위주로 다이어트를 진행했다”며 “제품을 체험해 본 경험이 사업 성장에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세미나 2부는 정균승 교수의 ‘네트워크마케팅의 미래’ 강연으로 꾸며졌다.

경제학박사인 정 교수는 “평생직장 시대는 끝났다”며 “소비자가 소비자를 모아 ‘소비자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그룹소비 방식으로 구매하도록 함으로써 개인 자격으로 받는 것보다 훨씬 많은 복제소득을 창출하는 것이 엘빈 토플러가 말한 21세기 유망직업인 ‘프로슈머’의 모습”이라고 주장했다.

특히 그는 나 자신이 ‘소비자’인지, ‘프로슈머’ 인가 구별하는 것이 경제적•시간적 자유를 누리는 사람이 되는 첫 걸음 이라고 강조했다. 자신이 소비자라고 생각하면 돈을 쓰는 생활만 하는 사람이 되고, 프로슈머라고 생각하면 소비는 돈을 쓰면서 돈을 버는 행위가 된다는 것이다. 그는 “이 자리에 모인 사람들이 천동설을 지동설로 바꾸는 선구자들이다”며 “돈을 쓰면서 돈을 버는 소비형태를 이해하지 못하는 사람들은 중세시대 지구가 우주의 중심이라는 천동설을 믿는 사람들과 다를 바 없다”고 강조했다.

 

세상에 없는 화장품을 만들자!

강연에 이어 정태화 정코스 부사장이 에이필드 R2 제품의 우수성과 가을에 선보일 신상품에 대해 강연했다.

정 부사장은 “올해 정코스 신공장 신축과 세상에 없는 화장품을 만들어 보자라는 두 가지 도전과제를 설정했었다”며 “첨단 동결 건조 기술을 이용해 제품에 대한 효능과 안전성을 동시에 갖춘 화장품을 올 가을에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필드는 한 가지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제품의 기획부터 모든 생산 과정까지 꼼꼼히 검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에 제품을 공급하는 정코스도 원료부터 평가해 유효성과 안전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그는 회원들에게 “에이필드 R2 전 제품에 적용되고 있는 ‘카카두플럼’이 지난 5월 특허를 인정받았다”며 “이는 정부로부터 공신력을 인정받은 신뢰도 높은 제품이란 것을 의미한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올 가을 새로 출시될 제품 명칭은 ‘타임리턴(time return)’. 피부 노화의 원인인 시간, 중력, 당화를 케어해 10년의 시간을 되돌리겠다는 목표를 갖고 연구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세미나의 마지막은 이종현 대표이사가 ‘에이필드 비전’을 소개하며 마무리 됐다.

이 대표는 “대한민국에 많은 회사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3년 넘게 초지일관 원칙을 지켜가고 있는 회사는 에이필드가 유일하다고 자부한다”며 “힘들어도 원칙을 지키는 회사, 힘들어도 제품이 뒷받침되는 회사로 회원들에게 검증을 받은 것이 우리가 지금 이 자리에 있는 원동력이라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아인슈타인은 ‘인생은 자전거타기와 같다’고 했다”며 “자전거가 넘어지지 않으려면 계속 페달을 밟아야 하는데, 회원들이 아무리 페달을 밟아도 넘어지지 않는 여러분 인생의 안장이 되고 본체가 되는 에이필드가 되고 싶다”고 강조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