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매니스 ‘The Great Starting’ 컨벤션 열어 (2019-06-11 10:44)

전국 각지에서 500여 명 참석… 첫 글로벌 다이아몬드 탄생


(주)매니스(대표이사 김희준)는 지난 5월 31일 더케이 지리산가족호텔에서  ‘매니스 컨벤션’을 열었다.

‘The Great Starting’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컨벤션에는 김희준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회원, 협력사 관계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김희준 대표는 “매니스는 정직, 신뢰, 나눔의 기업정신으로 사람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것에서 출발한 기업”이라며 “고객과 사업자들의 요구가 무엇인지 파악하며, 제품 개발에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기에 부산, 서울, 대구, 울산 등 4곳에 팰리스(센터)를 기반으로 글로벌 진출에 포석을 놓겠다는 포부도 드러냈다.


매니스 컨벤션에서는 케이크커팅식, LED 퍼포먼스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됐으며, 특히 승급식에서는 매니스 사상 첫 글로벌 다이아몬드가 탄생해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더했다.

매니스 관계자는 “아름다움의 기준을 세워가는 것은 변하지 않는 매니스의 철학이고, 이러한 철학을 완성하기 위한 연구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가는 것은 우리의 원칙”이라며 “제조, R&D, 물류 수직계열화를 통해 소비자가 누릴 가치를 더욱 높이는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 매니스의 목표”라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