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부모초청 효도여행’ 33년째 실시 (2019-06-10)

가족 친화 경영에 앞장서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가 ‘대교가족 부모초청 효도여행’을 33년째 실시하며 가족 친화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대교가족 부모초청 효도여행’은 대교의 대표적인 직원 복지 프로그램으로, 직장과 가정이 함께 행복해야 한다는 취지에서 지난 1986년 시작된 이래 한 해도 빠짐없이 매년 실시되고 있다.

2019년도 상반기 효도여행에는 총 150명의 부모님이 참가했으며, 지난 33년간 누적 참가자 수는 약 2만 3,000명에 달한다.

올 상반기에는 청평 마이다스 호텔&리조트와 통영 스탠포드 호텔&리조트, 홀리데이 인 광주 호텔에서 총 3차례에 걸쳐 효도여행을 실시했다.

참가 부모님들은 춘천 남이섬을 비롯해 잠실 서울스카이, 통영 한산도, 남해 다랭이 마을, 담양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 고창 선운사 등 해당 지역별로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연회 시간에는 미리 준비한 자녀의 영상편지를 상영하고 직접 작성한 편지를 전달하는 등 부모님 은혜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감동의 시간도 마련했다. 또한 호텔 만찬과 더불어 국악 공연, 웃음 치료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부모님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힐링을 선사했다.

대교 관계자는 “직원의 행복이 곧 기업의 경쟁력이다”라며 “앞으로도 효도여행을 통한 가족친화경영을 지속 강화하여 직원들이 즐겁게 일하며 기업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