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교원, ‘웰스 안마의자 스탠다드’ (2019-06-10)

종아리·발 마사지 기능 탑재

(주)교원(대표이사 장평순) 건강가전 종합브랜드 ‘웰스(Wells)’는 종아리와 발바닥 마사지 기능을 탑재한 ‘웰스 안마의자 스탠다드’를 출시했다고 6월 3일 밝혔다.

‘웰스 안마의자 스탠다드’는 일반형급 모델에서 유일하게 ‘종아리 마사지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종아리 뒤쪽에 ‘회전형 롤러’와 ‘에어셀’을 탑재해 입체감 있는 종아리 마사지를 전한다. 회전형 롤러가 움직여 뭉친 근육을 풀어주며, 공기압으로 세기를 조절하는 에어셀은 손으로 지압하는 효과를 줘 다리에 쌓인 피로를 풀어준다. 이와 함께 발바닥 부분도 마사지 롤러가 앞부분부터 발뒤꿈치까지 회전하며 부드럽게 자극해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웰스 안마의자 스탠다드’는 일반형급 모델에도 불구하고 종아리·발 마사지 기능부터, 체형 자동 인식 시스템, 무중력 안마 등 고급 사양을 갖춰 높은 만족감을 전한다. 가족 구성원의 다양한 연령대와 체형을 고려하여 체형 자동 인식시스템을 적용함으로써 가족 모두의 체형에 맞는 꼼꼼한 마사지를 전한다.

교원그룹 웰스 관계자는 “안마의자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대에 기능이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고자 ‘웰스 안마의자 스탠다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은 종아리 마사지 등 프리미엄 안마의자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고급 기능을 갖췄으며, 여기에 웰스의 강점인 발 커버 교체 등 웰스매니저의 방문관리까지 함께 제공돼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