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유스스팬3X김자인’ 바이럴 영상 공개 (2019-06-07 17:29)

에이지락 유스스팬3 슬로건 맞추기 이벤트, 더블 에이지락 키트 한정 판매까지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김자인 선수와 함께한 바이럴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월 7일 밝혔다.

뉴스킨 파마넥스가 이번에 공개한 ‘유스스팬3X김자인’ 바이럴 영상은 암벽여제 김자인 선수의 건강한 습관을 주제로 담고 있다. 김자인 선수가 하루 두 번, 건강 기초를 잡아주는 에이지락 유스스팬3를 섭취하며 스포츠 클라이밍을 할 때는 물론 일상생활 속에서도 건강하게 삶을 즐기는 활기찬 모습을 그렸다. 

파마넥스는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에이지락 유스스팬3 슬로건 맞추기 이벤트와 파마넥스 더블 에이지락 키트 한정 판매를 실시한다.

먼저, 슬로건 맞추기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뉴스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유스스팬3x김자인 영상을 본 뒤 초성으로 명시된 에이지락 유스스팬3 제품 슬로건을 완벽한 문장으로 만들어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9명을 선정하여 김자인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에이지락 유스스팬3 30일분(13개)과 에이스락 유스스팬3 트라이얼 키트 10일분(13개), 에이지락 알-스퀘어드 트라이얼 키트 10일분(13개)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오는 21일 발표한다. 

또한 파마넥스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에이지락 유스스팬3(3개)와 에이지락 알-스퀘어드(3개)로 구성된 더블 에이지락 키트 구매 시, 약 10만 원의 할인 혜택과 약 9만 원 상당의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15일분)을 무료로 제공하는 한정 판매 행사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뉴스킨 코리아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 모바일)과 카카오톡에서 ‘뉴스킨 코리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1:1 채팅창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한 뉴톡쇼핑 등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뉴스킨 파마넥스 마케팅팀 황지연 팀장은 “뉴스킨 공식 홍보대사 김자인 선수와 함께 건강한 습관의 중요성을 전하고자 바이럴 영상을 제작하게 되었다”며 “하루 두 번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유스스팬3를 통해 건강한 삶을 유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이지락 유스스팬3’는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종합비타민&미네랄, 식물영양소(부원료) 성분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기억력 개선, 혈행 개선 및 정상적인 면역기능, 혈중 중성지방 개선, 눈이나 뼈 건강 등의 기초 건강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비타민 섭취가 부족한 한국인의 영양 상태를 고려해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인 13가지 비타민과 9가지 미네랄(주원료 7가지, 부원료 2가지)을 추가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