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안나수이, 꽃 립스틱 화이트 에디션

여름과 어울리는 8가지 컬러로 소장 가치 더해

  • (2019-06-07 10:23)


안나수이가 꽃 립스틱 화이트를 출시했다고 6월 1일 밝혔다. 꽃 립스틱 화이트는 안나수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꽃 립스틱을 화이트 컬러 디자인과 여름에 어울리는 8가지 컬러로 선보여 소장 가치를 더한다. 

꽃 립스틱 화이트는 쉬어하고 가벼운 제형의 S라인(쉬어 타입), 5가지 컬러와 입술을 자연스럽게 물들이는 T라인(틴트 타입)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S라인(쉬어 타입)의 경우 가볍고 글로시한 제형과 유니크한 컬러감으로 완벽한 썸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레드와 핑크 컬러뿐만 아니라 안나수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탈릭한 블랙, 바이올렛 컬러도 함께 출시돼 페스티벌 시즌 혹은 다른 컬러 위에 덧발라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T 라인(틴트 타입)은 개인의 입술 수분 함유량에 따라 색상이 변하는 틴트 타입으로 퍼플, 레드, 오렌지 컬러가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핑크빛과 오렌지 빛의 입술을 연출해 준다. 

또한 꽃 립스틱 화이트에는 안나수이만의 글로시 오일과 피팅 오일이 배합되어 부드럽고 매끄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고 선명한 입술을 선사한다. 

안나수이 꽃립스틱 화이트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점, AK 플라자 수원점 뿐만 아니라 롯데닷컴, CJ몰, GS샵, 카카오톡 선물하기, 네이버 뷰티윈도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