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통 있었지만, 더 멋있게 발전한 인큐텐
니오라, 리브랜딩 및 제품 업그레이드로 성장 (2019-06-07 09:41)
사명을 변경하고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리브랜딩을 마친 니오라(Neora, 전 네리움 인터내셔널에서)가 최근 거듭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수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기존 데이 & 나이트 크림보다 진보된 차세대 데이 & 나이트 크림 ‘에이지 아이큐(Age IQ)’를 선보였다. 업그레이드 되어 선보인 에이지 아이큐는 전 세계에서 동일한 포뮬러로 공급될 예정이다. 이러한 변화로 니오라는 4월 월간 판매량이 전 세계적으로 20% 증가했으며, 미국에서도 30%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비즈니스포홈 5월 31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