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니오라, 리브랜딩 및 제품 업그레이드로 성장 (2019-06-07 09:41)


사명을 변경하고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리브랜딩을 마친 니오라(Neora, 전 네리움 인터내셔널에서)가 최근 거듭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수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기존 데이 & 나이트 크림보다 진보된 차세대 데이 & 나이트 크림 ‘에이지 아이큐(Age IQ)’를 선보였다. 업그레이드 되어 선보인 에이지 아이큐는 전 세계에서 동일한 포뮬러로 공급될 예정이다. 이러한 변화로 니오라는 4월 월간 판매량이 전 세계적으로 20% 증가했으며, 미국에서도 30% 증가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비즈니스포홈 5월 31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