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노블제이는 없는 게 없어요”

농수축산물 등 200여 종 상품 론칭

  • (2019-06-06 11:09)


(주)노블제이(대표이사 황선미)가 농산물, 수산물, 축산물 등을 도입하고 소비생활에 필요한 상품들을 론칭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노블제이는 지난 3월 4일 한국특수판매공제조합 공제계약을 체결(부산-2019-1호)하고,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즉석식품 등을 비롯한 생활에 밀접한 200여 종의 다양한 상품군을 론칭하며,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했다.

특히 생물전환공법(천연균사체)과 식품성 자연유래발효성분을 더한 자연유래화장품 9종을 통해 차별화와 고급화를 동시에 만족하는 제품으로 선보였다. 노블제이는 화장품 60여 종과 건강식품 15종의 개발을 마친 상태이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소비자 중심의 보상플랜을 구축한 노블제이는 식품, 육가공, 화장품연구생산, 프랜차이즈 등 식품유통전문회사를 모회사로 두고 있으며, 사업자들이 보다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에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노블제이 관계자는 “경기침체가 지속되는 현실에 많은 사람들이 부업으로 네트워크마케팅을 선택하지만, 오랫동안 지속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노블제이는 부담 없는 마케팅 플랜과 실 생활 속의 소비를 통한 생활비 절약과 수익까지 낼 수 있는 일석이조의 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인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