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대교 키즈잼-CGV, 키즈 복합문화 업무 협약

다감각적 경험 발달시키는 공간 제공

  • (2019-06-03 16:03)

(주)대교(대표이사 박수완)의 프리미엄 키즈 플랫폼 브랜드 ‘키즈잼(Kids JAM)’은 CJ CGV와 키즈복합문화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5월 30일 밝혔다.

협약 체결식은 지난 5월 29일 박수완 대교 대표이사와 최병환 CJ CGV 대표이사를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 용산구 CGV 본사에서 진행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아이들의 다감각적 경험을 통합적으로 발달시키는 공간 제공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 활용에 대한 논의 ▲창의융합 프리미엄 키즈 프로그램 제공 등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양사는 공동사업 1호점으로 오는 7월 말 CGV송파 내에 ‘CGV X 키즈잼’을 오픈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복합문화공간을 선보인다.

향후 양사는 사업 시너지를 통해 경쟁력 있는 키즈 플랫폼을 구축하고 공동사업에 대한 연구와 논의를 바탕으로 국내외로 사업 확장 가능성을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대교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아이들과 함께 문화를 즐기는 키즈패밀리 고객들에게 새로운 키즈 복합문화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부모에게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면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아이에게는 색다른 재미와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