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구몬, 신입 선생님 대상 교육 과정 개편 (2019-06-03 16:02)

마이크로 러닝·사내콘텐츠·멘토링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

(주)교원(대표이사 장평순)의 구몬학습이 최근 채용 확대와 교사 역량 강화를 위해 신입 구몬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교육 과정을 전면 개편했다. 이에 따라 기존에 5일 동안 진행하던 집합 교육을 3일로 줄이고, 사이버연수원 ‘싸이몬’을 신설해 온·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한다.

먼저 신규 오픈한 사이버연수원 ‘싸이몬’은 총 6000건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교원그룹과 구몬 선생님 업무에 대한 소개 영상은 물론 마이크로 러닝, 사내 콘텐츠, 멘토링 등 구몬 선생님들이 스스로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콘텐츠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지도법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하며 개인 역량을 키워갈 수 있는 ‘교육의 장’이다.

또한 구몬학습은 싸이몬의 개설과 함께 신입 구몬 선생님의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집합 교육도 대폭 축소했다. 자녀를 키우는 워킹맘들에게는 기존 5일간의 집합 교육은 부담이 크다는 의견을 반영한 것. 대신 싸이몬을 통해 먼저 기초적인 영상교육을 수료한 상태에서 집합 교육이 진행되기 때문에 교육의 효율성은 높이고 부담은 줄였다. 실제로 교육과정의 개편 이후 신인 구몬 선생님들의 지원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교사 대상 교육과정의 전면 개편을 진행하며, 교육업계 최초로 현장 교사 대상 사이버연수원인 ‘싸이몬’을 오픈했다. 정규과정뿐 아니라 개인별, 조직별로 필요한 콘텐츠로 교육을 진행할 수 있어 호응이 높다”며 “특히 싸이몬은 신인은 물론 기존 구몬 선생님들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구몬 선생님들의 역량 강화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