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바이디자인, 태국에서 공식 출범 (2019-05-31)

글로벌 리더 차니다 푸라나푸트라가 설립


태국의 유명 다단계판매 리더인 차니다 푸라나푸트라(Chanida Puranaputra, 이하 차니다)가 다단계판매 회사 바이디자인(ByDzyne)을 설립하고 공식 출범식을 가졌다.

차니다는 여러 글로벌 다단계판매기업에서 판매원으로 활동하며, 그간 여러 차례 톱리더가 되어 성공을 이룬 태국 여성 리더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는 인물이다. 판매원으로 오랜 기간 업계 경력을 쌓은 그가 이번에는 직접 회사를 설립했다.

지난 5월 2일 태국에서 공식적인 영업을 시작한 바이디자인은 5월 19일 약 2,500명의 14개국 리더 및 태국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Big Reveal’이라는 주제로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가졌다.

차니다는 “오늘날 다단계판매 산업의 침체를 어떻게 벗어날 것인지에 대한 대안을 강구하다 회사를 설립하게 됐다”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제품군과 브랜드, 회원 및 고객 중심 가치를 통해 앞으로 수 세대에 걸쳐 ‘집’이라 부를 수 있는 진정한 회사를 설립하고 싶었다. 이렇게 탄생된 바이디자인이 바로 우리의 비전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바이디자인의 주력 제품은 Xceler8 뷰티 라인, 스마트 워치, CBD(카나비디올) 제품군, 자유여행 프로그램 등이다. 6월 중에는 체중조절식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또, 첫 번째 리더십 인센티브 여행으로 멕시코 로스 카보스를 선택했으며, 오는 10월에는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첫 번째 컨벤션을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에도 수차례 방문해 여러 리더들과 교류를 가졌던 차니다는 지난해 10월 국내에 진출해 있던 미국 다단계판매기업인 와이엘에스브랜드(주)를 인수하여 코리아그린텍(주)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사업을 시작하려 했으나 양수양도 진행이 원활하지 않아 약 3주 만에 공제계약이 해지된 바 있다. 
 

<비즈니스포홈 5월 25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