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퍼펙틀리 파시 인플루언서 페이 플랜 가동

새로운 보상플랜 특허 출원 및 회원 증가

  • (2019-05-24 10:28)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는 퍼펙틀리 파시(Perfectly Posh)가 지난 5월 1일부터 새로운 인플루언서 페이 플랜(Influencer Pay Plan)을 가동하고 있다고 전했다.

회사에 따르면, 새로운 보상플랜은 판매원이 개인 판매에 대해 즉각적인 수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플랜이다. 수수료는 추가 비용 없이 판매 시점으로부터 5분 이내에 지불된다. 게다가 이해하기 쉬운 보상 구조와 단순하고 투명한 커미션 구조로 구축되었다.

퍼펙틀리 파시의 창업자 겸 CEO 앤 달튼(Ann Dalton)은 “우리의 인플루언서 페이 플랜은 단순하지도 투명하지도 않은 직접판매의 전형적인 피라미드 구조에서 벗어나 있다”며 “우리는 현대적인 접근 방식을 취했고, 성공적인 사업을 구축하는데 불필요한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단계를 버리고 이해하기 쉽고 수익성이 좋은 플랜으로 대체했다. 장담하건대 우리 판매원들은 평균적으로 55%의 소득이 인상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전통적인 직접판매 보상플랜은 일반적으로 매우 깊은 하향 조정, 복잡한 단계 및 직급 달성 요구 사항, 소득을 위한 기타 임의적 요인을 특징으로 한다. 퍼펙틀리 파시의 새로운 보상플랜은 월별 개인 판매 수수료와 2개의 추가 분야에 대한 수수료 15%를 결합해 최고 40%의 수수료를 특징으로 한다.

샘 펑크 퍼펙틀리 사장은 “새로운 보상플랜으로 판매원의 수가 18% 증가했다”며 “우리의 비전에 압도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어 이보다 더 행복할 수 없다”고 전했다.

한편, 퍼펙틀리 파시는 새로운 보상플랜 ‘인플루언서 페이 플랜’을 특허 출원 중에 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5월 20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