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메리케이 핑크 영 색조 라인 론칭 (2019-05-24 10:27)

여성의 열정과 용기를 상징


메리케이가 최근 중국에서 여성들의 색조 화장품 라인 핑크 영(Pink Young)을 출시했다.

메리케이 아시아의 추아 대표는 신제품 론칭식에서 “핑크 영은 열정과 용기를 상징한다”며 “치열한 현대 사회에서 여성스러움을 보여주고 싶은 여성을 위한 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리케이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팀으로 구성된 메리케이 디자인 스튜디오가 개발한 핑크 영은 지난 3월 26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처음 공개됐다. 새롭게 출시된 핑크 영 라인은 상하이 패션 위크가 제공하는 드레스 브랜드의 플랫폼인 갈라랜드(GALALAND)의 독점 화장품 파트너로 선정되기도 했다. 원하는 것을 알고 추구하는 여성인 쉬어로즈(Sheroes)를 위해 만들어진 이 라인은 전문성과 자신감을 보여주기 위해 확대된 핑크 색조를 사용한다.

상하이 패션 위크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메리케이 차이나의 오랜 파트너인 앤디 고는 핑크 영이 다른 브랜드의 컬러 사용에 비해 눈에 띈다고 말했다. 그는 “핑크 영 제품의 개발자들은 색상 선택에 매우 엄격하다”면서 “예를 들어 심야 조명 아래 매력적인 조합인 금속 색조를 가진 분홍색을 선보이고 있다. 이 뛰어난 시리즈는 어두운 색조를 이용해 여성의 자기 확신을 전달한다”고 전했다.

이번 론칭식에 특별 게스트로 참석한 중국의 유명 앵커 셴 멍첸(Shen Mengchen)은 “첫 눈에 핑크 영과 사랑에 빠졌다”며 “뛰어난 스타일 감각뿐만 아니라 전문성을 요구하는 업계에서 독특하고 고급스런 색조로 나를 사로잡았다”고 말했다. 


<다이렉트셀링뉴스 5월 17일>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