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사노피–한독, 백신 6종 공동 프로모션 (2019-05-22 00:00)

파트너십 효과 강화 기대

사노피 파스퇴르㈜(대표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 이하 사노피)는 한독(회장 김영진)과 백신 6종에 대한 공동 프로모션 협약을 5월 15일에 체결하고, 5월 21일에 협약식을 개최했다.


세계 최대 독감 백신 생산 기업인 사노피는 이번 협약을 통해 ▲아박심160U성인용주 ▲아다셀주 ▲메낙트라주 ▲이모젭주 ▲펜탁심주 ▲테트락심주 백신의 국내 프로모션을 한독과 공동으로 진행하게 됐다.

사노피 파스퇴르는 기존에 이미 한독과 독감예방 백신 2종 ▲박씨그리프주 ▲박씨그리프 테트라주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해 오고 있어, 이번 협약으로 한독과의 공동 프로모션 제품은 8종으로 확대된다.

사노피 밥티스트 드 클라랑스 대표는 “한독과 협약을 맺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강화하고, 양 사의 강점을 접목해 시너지가 창출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독 김영진 회장은 “최근 A형 간염 환자가 증가하며 백신 접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사노피 파스퇴르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보다 다양한 백신을 담당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백신을 국내에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질병 예방을 통해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