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아이사제닉스, CSO에 조슈아 플랜트 박사 임명

  • (2019-05-21 10:28)


아이사제닉스 인터내셔널(이하 아이사제닉스)이 새로운 최고 과학 책임자(CSO)로 조슈아 플랜트(Joshua Plant) 박사를 임명했다.

조슈아 플랜트 박사는 아이사제닉스 CSO로 R&D, 제품 디자인, 제품 개발 및 품질 관리 등 제품 관련 전반을 총괄한다.
또한, 플랜트 박사는 아이사제닉스 과학 자문 위원회 의장도 맡게 됐다. 아이사제닉스 과학 자문 위원회는 의료, 건강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이사제닉스 제품력과 제품 효과를 연구하는 그룹이다.

그는 아이사제닉스 합류 전 건강&웰니스 기업의 R&D 부사장과 COO, 건강보충식 제조회사 CSO 등 주요 요직을 두루 거치며 직접판매 영양보충제 업계에서 최고 경영진으로 확약한 바 있다.

아이사제닉스 트래비스 오그던(Travis Ogden) CEO는 조슈아 플랜트 박사가 세계 최대 건강&웰니스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조슈아 플랜트 박사는 예방 건강과 영양 과학 분야에 있어 뛰어난 전문성으로 건강&웰니스 업계에서 존경받는 인재”라며 “그의 전문성이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보다 건강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아이사제닉스 제품을 만드는데 크게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플랜트 박사는 “건강&웰니스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아이사제닉스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전 세계 수십만 명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이사제닉스의 일원이 되어 기쁘며, 앞으로 회사의 지속적인 성공과 성장에 기여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조슈아 플랜트 박사는 유타 대학에서 생물학으로 학위를 취득하고, 매년 미국 전국에서 10명의 학생에게만 주어지는 권위 있는 국립 보건원 국제 연구 펠로쉽을 받았다. 이후 하버드 대학에서 의생물학을 전공했으며, 7년 과정을 3년 반 만에 최우등으로 마치고 박사학위를 받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