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좋은 제품은 좋은 원료에서 시작” (2019-05-17 11:24)


Simple, Easy, Real

(주)에이필드(대표이사 이종현)는 한 가지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제품의 기획부터 시장조사, 원료의 우수성, 모든 생산 과정을 꼼꼼히 검토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제품의 소재에 대해서는 최종 소비자가의 책정을 위해 절대 타협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는 제품 철학인 ‘S.E.R mind’에서 잘 드러나고 있다. 에이필드는 단순하고(Simple), 쉬운(Easy), 제품의 진정성(Real)을 담아 제공하는데 그 기본을 두고 있으며, 최종 소비자의 니즈와 사용방법 그리고 사용효과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를 위해 에이필드는 좋은 원료와 소재가 있다면 세계 어디를 가서라도 좋은 원료를 확보해 제품화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많은 노력 끝에 최상의 원료로 탄생된 에이필드의 최고의 제품을 소개한다.



비타민C 함유량 세계 1위, ‘비타민C의 여왕’ 카카두플럼

효소 처리된 에이필드 독자성분(특허 제 10-1965250호)

R2 프리미어 베이직 5종 세트는 청정 자연, 호주에서 찾은 고함량 비타민C를 갖고 있는 카카두플럼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깨끗한 알프스에서 찾은 7가지 식물 함유로 보다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부여한다.

특히, 카카두플럼은 전 세계 오직 호주에서만 자생하는 초록빛 열매로, 비타민C의 여왕으로 불리며 최근 건강기능식품 소재로 각광받고 있다. 이런 카카두플럼은 뷰티에서도 탁월한 효능을 자랑한다. 카카두플럼 속 비타민C 함유량은 100g 당 3,200∼5,000mg으로 오렌지 50mg에 비해 매우 높다. 비타민C는 알려진 바와 같이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피부노화를 늦추는데 필수적인 영양소로 화장품 원료에서도 각광을 받고 있는 고급 원료이다. 카카두플럼은 비타민C 외에도 비타민E, 엘라그란, 갈릭산 등의 성분도 함유하고 있어 세포의 노화과정과 예방을 위한 항산화의 특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항산화, 항염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효성분을 함유한 효소 처리된 카카두플럼추출물은 에이필드만의 독자적인 성분(특허 제 10-1965250호)으로 R2 프리미어 베이직 세트인 프리미어 모이스처라이저, 글리코필링워터, 프리미어 다이아크림, 데일리클렌징폼, 유브이 디펜스 선크림 등 5종에 모두 적용됐다.

콜레스테롤 조절에 탁월한

옥타코사놀과 모나콜린K 함유

지난 4월 ‘신제품 론칭쇼’를 통해 소개된 폴리옥타콜린도 에이필드가 해외에서 찾아낸 좋은 원료를 통해 론칭한 제품 중 하나이다. 현대인의 혈관건강은 기초 건강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요소이다. 기름진 식습관, 과로, 과음 등은 혈관에 나쁜 콜레스테롤이 축적되게 되면 많은 질병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때문에 좋은 콜레스테롤(HDL)은 올려주고 나쁜 콜레스테롤(LDL)은 내려주는 옥타코사놀과 홍국(모나콜린K)이 함유된 폴리옥타콜린 성분이 혈관 내 콜레스테롤 균형에 탁월한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사실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에이필드는 호주의 깨끗한 환경에서 추출한 사탕수수왁스의 주성분인 옥타코사놀과 홍국을 주성분으로 한 폴리옥타콜린도 최근 선보이며 우수한 제품의 공식을 이어가고 있다.         

미야코섬 해수에서도 자생하는 생명력에서 기인

비덴피로사 70% 고함량

일본 오키나와현에 속한 미야코섬의 주민들은 피부트러블이 없다는 데에서 기인해 섬 전체에 자생하던 비덴피로사 식물 연구가 시작되었다. 다른 식물이라면 도저히 자랄 수 없는 해안 절벽과 바닷가에서도 잘 자라는 비덴피로사는 바닷물에도 시들지 않는 강한 생명력을 갖고 있다. 일본 우메켄과 제휴해 국내에는 에이필드에만 공급되는 R3 비덴피로사는 미야코섬에 에이필드 비덴피로사 재배를 위한 전용 농장도 있어 원료재배에서부터 좋은 성분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18 미국 건강기능원료 시상식

올해의 체중관리원료 상(체중관리 부문)수상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 체지방 유산균 함유

에이필드 대표 건강기능식품 R3 팻번 플러스 프로바이오틱스 BNR17은 국내 최초 유산균 다이어트 개별인정형 제품으로 회원은 물론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품이다.

한국인 모유에서 분리동정한 체지방 유산균으로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actobacillus Gasseri BNR17, 생리활성 2등급 개별인정형)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체중, 내장지방, 허리둘레가 유의적으로 감소되는 결과를 확인한 바 있다. 이 성분은 또한 ‘2018 미국 건강기능원료 시상식’에서 올해의 체중관리원료 상(체중관리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다. 체지방 감소는 물론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