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도테라가 제안하는 날씬하고 멋진 다이어트

건강은 덤 신제품 ‘슬림&새시 다이어트’

  • (2019-05-17 11:21)


현대인들의 철천지원수, 다이어트의 계절이 어김없이 찾아왔다. 급속한 경제 발전으로 의식주가 풍족해지면서 비만 인구는 해마다 늘고 있으나 다이어트에 대한 속 시원한 해답은 좀처럼 찾아보기 쉽지 않다. 여기에 다이어트를 위해 굶는 게 능사가 아니라는 대중들의 인식이 확산되면서, 체중감소는 물론 건강까지 동시에 신경 써야 한다.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말라, 해답은 도테라에 있으니. 


The 건강한 스마트&새시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글로벌 기업 도테라 코리아(유)(대표이사 장재훈)는 과체중인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CLA(공액리놀레산)와 도테라만의 특별한 스마트앤새시(Smart&Sassy)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슬림&새시 다이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슬림앤새시 다이어트의 주 성분인 CLA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의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인정받은 기능성 성분이다. 자연유래 식물성 원료인 홍화씨유에서 자연성분의 리놀레산을 추출한 성분으로, 몸에 이로운 불포화지방산의 일종이다.

도테라는 자사의 독점적 기술력으로 자연유래 CLA 성분에 천연 100% 자몽, 레몬, 페퍼민트, 진저, 시나몬 에센셜 오일을 부원료로 더했다. 부원료로 함유된 도테라 에센셜 오일은 모두 코임팩트 소싱(Co-impact Sourcing)을 통해 각 식물의 원산지에서 수급된 원료로 생산될 뿐 아니라, 관능검사, 미생물 검사, 가스 크로마토 그래피, 질량 분광법, 푸리에 변환 적외선 분광법, 키랄성 테스트, 동위 원소 분석, 중금속 검사 등 까다로운 CPTG 품질 테스트를 거쳐 최고 품질의 효능과 순도가 보장되는 안전한 천연 제품이라는 설명.
▷ 신제품 ‘슬림&새시 다이어트’

또 슬림앤새시 다이어트는 식물유래 CLA와 부원료 에센셜 오일들이 체내에 충분히 소화돼 기능할 수 있도록 소화 흡수에 용이한 SLS-프리 식물성 캡슐을 사용한 것이 특징적이며, 도테라의 ‘무첨가 법칙’에 따라 인공적인 합성착향료•합성색소•레진•화학유화제 등이 첨가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섭취 가능하다.

도테라는 슬림앤새시 다이어트의 출시를 기념하여, 기존의 스마트앤새시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키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NEW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키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슬림&새시 다이어트, 체중조절용조제식품 프로테라 쉐이크, 한국인의 식생활에 최적화된 필수 영양성분 비타민, 무기질, 오메가3, 코엔자임Q10 등의 건강기능식품 3종 평생활력 라이프롱 바이탈리티 프로그램, 특허받은 4중 코팅 기술력을 적용한 프리미엄 7종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피비 어시스트, 다이제스트젠 블렌드 에센셜 오일과 탄산칼슘 성분의 젠제스트 타블렛, 그리고 스마트앤새시•레몬 에센셜 오일로 구성됐다.

도테라 마케팅 담당자는 “NEW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키트는 단순한 체중 감량이 아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체인지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필수적인 제품들로만 구성돼,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 성분을 충분히 섭취하면서 멋진 스타일 변화를 이루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며, “NEW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키트의 전 제품은 인공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과 천연 100% 에센셜 오일을 원료로 사용하여 제품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는 소비자들에게 특히 안성맞춤”이라고 전했다.

도테라 코리아 장재훈 대표이사는 “도테라는 모든 사람들에게 지속가능하고 긍정적인 삶의 변화를 전하고자 하는 나눔의 사명을 지닌 기업”이라며, “다이어트 역시 단시간의 급격한 체중 감소가 정답은 아니다. 적절한 영양 상태와 근육량을 유지해 건강하게 몸의 변화를 느끼면서 나 자신에게 만족할 수 있는 모습을 찾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에 리뉴얼된 NEW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키트는 다른 사람을 위해서가 아닌 스스로를 위한 멋진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도움을 드리기 위한 지속가능하고 건강한 제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정보는 도테라 고객상담(☎1600-5105) 또는 홈페이지(www.doterra.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New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키트

1. 슬림&새시 다이어트: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CLA(공액리놀레산)과 도테라 스마트앤새시 블렌드 에센셜 오일을 부원료로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건강한 식생활, 적절한 운동과 함께 멋진 몸매와 건강한 체중 유지에 도움을 준다.


2. 프로테라 쉐이크: 분리대두단백과 농축유청단백의 2가지 단백질과 유기농 퀴노아 분말, 칼슘, 비타민, 아연, 식이섬유 등 18가지 아미노산이 균형적으로 배합된 특별한 체중조절용 식품. 다이어트, 체중유지, 체중증량 등 어느 목적으로 섭취해도 손색없는 맛있고 건강한 식사대용 식품으로, 바닐라맛과 초콜릿맛 2종이 있어 원하는 맛으로 즐길 수 있다. 


3. 도테라 라이프롱 바이탈리티 프로그램(LLV): 한국인의 식생활에 최적화된 설계로 하루 식단으로 부족해질 수 있는 필수 영양성분을 함유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도와주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3종. 멀티 비타민 미네랄 제품 마이크로 플렉스 MVp, 혈행 개선을 위한 에센셜 오메가, 항산화와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코엔자임Q10 함유 알파 씨알에스 플러스로 구성됐다. 엄선된 식물 추출물과 도테라만의 다양한 부원료들이 배합되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평생 활력에 도움을 준다. 


4. 피비 어시스트: 살아있는 생균이 안전하게 장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특허 받은 4중 코팅 기술력을 적용한 프리미엄 7종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고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생균 400억 마리가 투입되어, 하루 단 1포로 40억 마리 이상의 살아있는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다. 


5. 젠제스트 타블렛: 도테라 다이제스트젠 블렌드 에센셜 오일과 탄산칼슘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조화롭게 배합된 건강기능식품. 간편한 츄어블 타입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6. 스마트앤새시 에센셜 오일: 자몽, 레몬, 페퍼민트, 진저, 시나몬 에센셜 오일들을 조화롭게 블렌딩한 에센셜 오일. 따뜻한 향과 맛이 긍정적인 감정을 갖도록 도와주어, 체중 관리 중 물 또는 음료에 1~2방울 떨어뜨려 마시기에 좋다.


7. 레몬 에센셜 오일: 품질이 뛰어난 시칠리아 산 레몬 껍질에서 100% 추출한 천연 에센셜 오일로, 맑고 상쾌한 향을 지녀 여름철 차가운 물에 타서 마시면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즐길 수 있다. 디저트와 메인 요리의 맛과 풍미를 향상시키는데도 효과적이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