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프리마인, 상상을 현실로 만든다 (2019-05-17 11:19)

스프링 캠프 ‘말하는 대로’ 개최


(주)프리마인(대표이사 이영환)이 지난 4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에 걸쳐 천안재능연수원에서 약 400명의 회원 및 신규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스프링 캠프 말하는 대로’ 행사를 가졌다.


성과를 공유하고 비전을 말하다

프리마인의 스프링 캠프 첫날은 이영환 대표이사의 환영사로 시작됐다. 이영환 대표이사는 “사업 시작 1년 반 만에 3만 5,000여 명의 회원이 모인 것과 340억 원의 매출을 달성한 것은 회원들이 늘 함께 했기에 이룬 성과”라며 회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영환 대표는 프리마인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현재 발효제품군과 더불어 올해 3∼4분기 기능성 홍삼 제품과 기능성 화장품 출시를 필두로 이너뷰티 제품 등 제품군의 다각화를 선언했다. 또, 다가오는 6월 부산 벡스코에서 3,000명 이상 참석할 수 있는 컨벤션 계획을 발표해 참석한 회원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프리마인 제품 개발자가 제품에 대한 독창성과 우수성에 대해 강의했으며, 회원들도 제품 경험담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프리마인은 투철한 발효과학의 철학으로 탄생한 발효음료 슬립토(SLEEPTO), 비토스(VITOSS)를 필두로 화장품 알리사르(ALISAR), 우먼플래닛(WOMAN PLANET)은 물론, 셀베이스 샴푸(CellBase Shampoo), 천연 수제 비누 첫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계속해 리더 사업자들의 성공사례 시간을 통해서는 사업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며, 참석한 회원들에게 동기부여를 전했다.

저녁 만찬 이후에는 다양한 초청공연과 신규 직급인정식이 진행됐다. 이번에 신규 직급을 달성한 회원은 총 230명에 달했으며, 이 중 3명의 회원이 뉴 에머랄드디렉터 직급을 달성해 스프링 캠프는 열띤 축하와 화합의 자리가 됐다.

캠프의 2일차는 오전부터 시작해 오후 12시까지 동기부여와 비즈니스 성장 리더 직급자들의 리더 스피치로 진행됐다. 리더들의 다양한 동기부여 스피치는 다시 한 번 프리마인의 비전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

1박 2일 기간 동안 이루어진 스프링 캠프로 프리마인은 더욱 뜨거워진 열기와 환한 비전을 확인할 수 있었다.


Coming Soon

삶 전체 흐름 속에서 최고의 가치가 되어주는 기업 프리마인에서는 7∼8월 대대적인 제품 출시가 잇따를 예정이다. 고객의 건강증진과 아름다움의 가치를 높여주기 위한 프리마인의 슬로건을 보여줄 이번 신제품은 ▲이너뷰티의 새로운 센세이션인 콜라겐 필름 ▲강력한 진세노사이드와 컴파운드 케이를 담은 발효 홍삼 건강기능식품 ▲노화를 걱정하는 연령부터 노화를 케어하는 전 연령대를 타겟으로 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등이다.

▶ 콜라겐 필름 

콜라겐은 오랜 시간 뷰티 업계의 핵심 성분으로 자리잡고 있는 인체를 구성하는 단백질이다. 프리마인에서 선보일 콜라겐 필름은 이미 피부과, 뷰티 인플루언서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너뷰티의 새로운 센세이션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붙이는 콜라겐 필름은 입 안쪽에 붙여 섭취하는 형태로 그간 섭취하는 형태의 콜라겐과 달리 사용 방법 역시 특별하다. 구강점막은 피부대비 콜라겐 흡수력이 92배 높기 때문에 콜라겐의 흡수를 더욱 용이하게 도와주며 위와 장의 효소에 의해 피부에 도달하기 전에 분해되어 기존 이너뷰티 제품의 한계를 뛰어넘을 제품이다.

▶ 효소홍삼  

한국식품영양과학회에 보고된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중 37%는 체내에 사포닌을 분해할 수 있는 효소가 아예 없거나 효소 성분 중 일부가 결여 되어 사포닌을 제대로 분해할 수 없는 상태인 것으로 조사됐다.

프리마인에서 준비하는 효소홍삼 제품은 특이 사포닌 Rg3, 컴파운드K(Compound K)가 함유되어 사포닌의 체내 흡수율이 용이하도록 구성됐다. 일반 홍삼에 미량으로 존재하는 특이 사포닌 Rg3과 일반홍삼에는 존재하지 않는 특이 사포닌 컴파운드K가 다량 함유된 고함량, 고농축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그간 홍삼 제품들과 차별화된 효과를 선사할 예정이다.

▶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코스메틱

프리마인은 2019년 슬로건 ‘Value Up’을 위해 아름다움의 ‘Value Up’ 또한 준비 중이다. 프리마인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코스메틱은 피부 가치를 높여 더욱 많은 사람들의 아름다움의 가치를 높여 줄 제품으로 오는 7월 만나볼 수 있다.

천연 허브식물 중 최고의 영약으로 알려진 파낙스진생 사포닌을 효소 과학으로 재탄생 시켜 코스메틱에 접목, 피부의 생명력을 전달해 주는 진세노사이드 Rb1, Rg3, 컴파운드K와 보습, 영양, 진정의 케어를 담아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노화에 대한 걱정을 덜어 줄 수 있도록 저자극, 주름,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을 기획해 론칭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