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화이자, ‘베네픽스’·‘진타’ 친환경 패키지 출시

혈우병 환자 예방요법 도움…6월부터 적용

  • (2019-05-14 00:00)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오동욱)은 6월부터 혈우병 치료제 베네픽스(성분명: 노나코그-알파)와 진타(성분명: 모록토코그-알파)에 대해 환자 편의성을 높인 친환경 패키지를 선보인다.

 

새로운 베네픽스, 진타의 패키지는 제품 구성을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박스 크기와 무게를 약 35% 가량 작고 가볍게 줄여 치료제 보관과 이동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포장 박스에 절취선을 추가해 환자들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포장을 개봉하고, 치료 후에도 박스를 접어 손쉽게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플라스틱 사용을 배제해 보다 환경 친화적인 방향으로 패키지가 개선됐다. 주사제 앰플과 시린지를 고정하는 기존의 플라스틱 거치대는 종이로 변경됐다.

 

한국화이자제약 희귀질환사업부를 총괄하는 조연진 상무는 “편의성을 개선한 신규 패키지를 통해 치료제를 주기적으로 평생 투여해야 하는 혈우병 환자들이 보다 간편하고 지속적으로 예방요법을 시행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치료제 공급을 넘어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환자중심주의 가치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화이자의 혈우병 치료제로는 전세계 최초의 유전자재조합 혈우병B 치료제 ‘베네픽스’와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고 별도의 조립과정 없이 한 번에 밀어서 쉽고 빠르게 재구성할 수 있는 혈우병 A 치료제 ‘진타 솔로퓨즈’가 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