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니오라코리아, 박성곤 신임 지사장 취임 (2019-05-10 00:00)

“한국 시장에서 니오라 성공신화 만들 것”


미국 글로벌 직접판매기업 니오라(Neora, 전 네리움)가 지난 5월 7일 박성곤 한국 지사장 취임을 공식 발표했다.

니오라의 공동 CEO인 데보라 헤이즈 사장은 “박성곤 지사장은 다국적 기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직접판매 업계의 핵심 인력이다. 지난 24년 동안 쌓아온 뛰어난 성과를 바탕으로 독립 브랜드 파트너들과 함께 한국 시장을 선도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니오라의 문화 발전을 도모하길 기대한다”며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박성곤 지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니오라코리아의 새로운 시작과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한국은 직접판매산업의 잠재력이 큰 시장이다. 특히, 니오라는 전 세계적으로 디스트리뷰터 대비 탄탄한 고객층을 형성하고 있으며, 신규 보상플랜과 독보적인 제품력으로 성장 가능성이 매우 큰 회사다. 한국 시장에서 반드시 니오라코리아의 성공신화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 지사장은 직접판매 업계에서 10년 이상 대표 경영진으로 재직했으며, 총 24년간 암웨이, 유니시티, 타히티안노니, 카야니 등에서 가파른 성장을 주도해 왔다. 니오라코리아의 관계자는 “박 지사장의 성공적인 경영 노하우와 강력한 리더십으로 니오라코리아 성장 및 브랜드 파트너들의 사세 확장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네리움인터내셔널코리아(유)의 새로운 사명인 니오라코리아(유)는 지난 4월 30일, 회사의 점진적 발전을 위한 글로벌 리브랜딩 일환으로 공식적인 사명을 변경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렸다. 미국 텍사스 애디슨市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니오라는 첨단 기술과 풍부한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2011년 출범 이래, 북미, 중남미 및 아태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탄탄한 고객층을 형성하며, 전례 없는 성공을 거두었다. 한국에도 지난 2015년 진출해 단기간에 가파른 성장과 함께 안정적인 시장 안착을 이루었다.

니오라는 과학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으며, 관계 마케팅을 통해 독립 브랜드 파트너에게 삶을 변화시키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니오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www.neor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