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미에로화이바, 1분기 판매량 25% 상승 (2019-05-10 00:00)

건강음료 수요층 증가…온라인 마케팅 지속

현대약품은 미에로화이바가 350ml 기준으로 전년대비 1분기 판매량이 약 25% 상승했다고 5월 10일 밝혔다.

 

판매량 상승은 TV CF 및 온라인 콘텐츠를 통한 공격적인 마케팅과 지구 환경변화에 따른 때이른 더위로 인해 건강 음료를 찾는 수요층이 늘어나며 판매량 상승에 도움을 준 것으로 회사측은 분석했다.

 

실제 1분기 판매 수량이 약 25%정도 상승한 350ml 제품의 경우 미에로화이바 광고와 다양한 SNS 콘텐츠에서 메인 제품으로 노출해 왔다.

 

현대약품은 매년 새로운 미에로걸과 함께한 TV CF를 선보여 왔으며, 키움 히어로즈와의 스포츠마케팅, 대학생마케터 활동, 다양한 SNS 콘텐츠 제작 등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 등을 펼쳐왔다.

 

올해 미에로걸로 선정된 하니와 함께한 미에로화이바 TV CF의 영상의 경우 현재 업로드한 지 한 달 만에 조회수가 60만을 기록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올 여름은 최악의 폭염으로 기록된 작년 여름 더위가 재연될 가능성이 커지며, 음료 시장의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미에로화이바 역시 30년이 넘는 세월동안 누적판매량 약 18억병을 기록하는 등 꾸준히 사랑받아 오고 있는만큼 올해도 계속해서 판매량이 상승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