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플러스 출시 (2019-05-09 00:00)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 취득 농후발효유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이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한 ‘아이러브요거트 쑥쑥플러스 2종’을 출시한다고 5월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러브요거트 쑥쑥플러스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한 병에 담은 제품으로, 식약처의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까지 획득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신제품은 합성 향료를 배제하고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획득해 한층 더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은 식약처로부터 안전과 영양, 식품첨가물 사용 여부 등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제품만 받을 수 있는 인증 제도이다.

 

해당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식품 안전 시스템 ‘해썹(HACCP)인증’을 받은 업체 제품 중 식용 타르색소, 합성 보존료는 사용하지 않고, 당류, 포화지방, 열량 등이 적은 제품만 받을 수 있다.

 

신제품 ‘아이러브요거트 쑥쑥 플러스’는 달콤한 ‘딸기’와 건강하고 맛있는 ‘플레인’ 2종으로 구성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4개들이(1개 100ml) 1세트 2,980원에 판매한다.

 

풀무원다논 관계자는 “아이러브요거트 쑥쑥플러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의 마음으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소를 담은 건강한 요거트”라며 “이번 제품을 계기로 다양한 어린이 전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최민호 기자fmnews@fm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