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구몬학습, ‘한글이 크는 나무’ APP (2019-05-08)

520여 개 콘텐츠로 학습효과 UP

(주)교원(대표이사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선보이는 ‘한글이 크는 나무’가 스마트 APP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월 7일 밝혔다.

한글이 크는 나무는 만 2~5세 유아를 대상으로 8개월이라는 단기간에 한글 읽기가 가능하도록 구성된 한글학습지다. 특히, 유아의 한글 습득 과정을 분석한 체계적인 5단계 시스템(사물 인지→낱말 읽기→낱글자 읽기→한글 구조 이해→문장 읽기)으로 한글 공부에 대한 집중력을 높인다. 또한 동요와 동화, 교구를 통한 다양한 놀이 학습으로 한글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어 한글 떼기를 고민하는 유아 부모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어 왔다.

새롭게 적용되는 스마트 APP은 동요·찬트 애니메이션, 재미 활동, 스마트카드, 정리 활동 4가지로 구성했다. 먼저 동요·찬트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이 영상을 통해 동요와 찬트를 따라 부르며 학습을 하기 전에 단어에 친숙해지도록 돕는다. 재미 활동은 퍼즐, 숨은 그림 찾기, 그림 맞추기, 색칠하기를 통해 단어를 한 번 더 익힌다. 스마트카드는 앞면에 그려진 삽화와 뒷면의 단어가 적힌 카드로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정리 활동은 게임으로 구성되어 즐겁게 복습을 할 수 있다.

다양한 연동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도 특별하다. 새롭게 출시된 스마트 APP은 물론 1:1 방문관리와 교구 놀이까지 모든 활동이 학습 내용과 연동된다. 연동 학습은 교재를 기반으로 교구놀이와 활동 등 다양한 방법으로 배운 내용을 반복하기 때문에 집중력이 높지 않은 유아가 효과적으로 한글을 익힐 수 있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유아들은 집중력이 높지 않은 시기이기 때문에 스마트 APP을 통해 동요·찬트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활동을 하며 더욱 즐겁게 한글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며 “선별된 총 520여 개의 다양한 콘텐츠를 스마트 APP에 담은 만큼 유아의 한글 실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윤미애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ZOOM IN 더보기

HOT NEWS 더보기

현장 스케치

동영상배너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식약신문
다이렉트셀링

업계동정 더보기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