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뉴스킨, ‘딥씨플러스’ 리뉴얼 이벤트 (2019-05-08 09:13)

새로워진 패키지로 천연 미네랄 섭취

뉴스킨 코리아(주)(대표이사 조지훈)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이 프리미엄 청정 해양심층수 딥씨플러스 출시 5주년을 기념해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하고, 정기구매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월 8일 밝혔다.

뉴스킨 코리아 빅플래닛의 딥씨플러스는 수심 200m 이하의 심해에서 취수한 청정 해양심층수로 햇빛이 도달하지 않은 심해에 있어 인체의 필수 요소인 천연 미네랄과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사람의 체액과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를 함유해 물을 마시는 것으로도 균형 잡힌 미네랄 섭취하는데 도움을 준다.

한층 새로워진 빅플래닛 딥씨플러스의 패키지는 깊은 바다 속을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탈바꿈해 청량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제품에 함유된 마그네슘과 칼슘의 수치를 나타내는 경도를 강조하고자 ‘300’을 패키지에 크게 강조해 신뢰감도 배가시켜준다.

뉴스킨은 이번 딥씨플러스 제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정기구매(ARO) 고객 대상 ‘4+1 ARO NEW 프로그램’ 이벤트를 전개한다. 외출할 때 간편하게 휴대할 있는 500ml 패키지(40병)와 넉넉한 2L(12병) 패키지 2종으로 구성된 ‘딥씨플러스 ARO 패키지’ 1개를 4개월 연속 구매 시, 4개월 차에 딥씨플러스 350ml 패키지(40병) 1개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뉴스킨 코리아 정기구매(ARO) 웹사이트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2019년 한정으로 진행된다.

뉴스킨 코리아 남태규 빅플래닛 팀장은 “인체에 중요 영양소인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청정 해양심층수 딥씨플러스의 출시 5주년을 맞아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바꾸고 그 동안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 정기구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