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본격적인 비상을 위한 준비 마친 아이사제닉스 (2019-05-03 11:12)

‘2019 아이사 파운더스 코리아’ 성료

▷ 아이사제닉스아시아퍼시픽코리아 김현수 지사장

글로벌 건강 & 웰니스 기업 아이사제닉스아시아퍼시픽코리아(유)(지사장 김현수, 이하 아이사제닉스)가 지난 4월 27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호텔 시어터 홀에서 ‘2019 아이사 파운더스 코리아(Isa Founders Korea)’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비상을 위한 시동을 걸었다.

▷ 아이사제닉스 공동 창업자 짐 쿠버(왼쪽)와 캐시 쿠버(오른쪽)가 참석해 성공 스토리를 강연했다

약 1,000명이 참석한 ‘2019 아이사 파운더스 코리아’에는 아이사제닉스 공동 창립자이자 이사회 회장과 부회장인 짐 쿠버(Jim Coover)와 캐시 쿠버(Kathy Coover)를 비롯해 본사 임직원과 글로벌 리더들이 함께 자리했다. 

샤론 월시(Sharron Walsh) 아이사제닉스 인터내셔널 사장의 오프닝 축사로 시작된 ‘2019 아이사 파운더스 코리아’는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됐다. 그 뜨거웠던 현장의 열기 속으로 다시 가보자.


아이사바디 챌린지, 공동 우승자 탄생
▷ 아이사바디 챌린지 우승자 김철기, 유인숙 씨

지난해 한국 지사 오픈과 동시에 진행된 아이사바디 챌린지(IsaBody Challenge)는 16주간 가장 주목할 만한 변화를 만들어낸 파이널리스 2명과 아너러블 멘션즈 4명이 모두 한 무대에 올라 그간 노력의 결실을 선보여 큰 박수를 받았다. 

이번 아이사바디 챌린지 한국 지역 첫 우승은 아이사제닉스 사업자 김철기, 유인숙 씨 등 2명이 공동 우승으로 첫 우승의 주인공이 됐다. 우열을 가리기 힘든 심사 끝에 공동 수상으로 최종 결정되었다는 후문. 두 사람은 우승 상금 500만 원을 수여받았으며, 이 중 한 명이 오는 8월 미국에서 열리는 ‘2020 글로벌 셀러브레이션(Global Celebration)’에 참석해 글로벌 그랜드 프라이즈 우승에 도전하게 된다. 글로벌 그랜드 프라이즈 수상자에게는 상금 5만 달러가 주어진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2018년 아이사바디 챌린지 글로벌 그랜드 프라이즈 우승자 마크 오스트로스키(Mark Ostrowski)가 참석해 지난해 감동의 순간을 공유했다. 마크 오스트로스키는 미국 시카고에서 변호사로 일하고 있는 아이사제닉스 사업자로 아이사바디 챌린지를 통해 무려 107파운드(약 49kg)를 감량했다. 그는 단지 겉모습의 변화뿐만 아니라 긍정적이고 건강한 삶으로의 변화도 갖게 됐다며, 많은 사람들이 아이사바디 챌린지에 도전해 ‘변화된 삶’을 느껴보길 권했다.

16주간 신체 변화를 측정해 우승자를 선정하는 글로벌 채린지 프로그램인 아이사제닉스 아이사바디 챌린지는 참가를 희망하는 어쏘시에트와 고객 모두 신청 가능하다.


상위 직급자 이그제큐티브 3명, 크리스탈 디렉터 48명 배출

▷ 아이사제닉스 코리아 최초로 이그제큐티브를 달성한 김승애 & 임택능 사업자

2부는 공동 창업자인 짐 쿠버와 캐시 쿠버의 성공 스토리 강연으로 시작됐다. 네트워크 사업자 출신으로 오늘날 전 세계 60만 명이 넘는 고객을 확보하고 연간 10억 달러(한화 약 1조 1,200억 원) 매출의 기업으로 성장시킨 성공 스토리는 참석한 아이사제닉스 사업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해 주었다.

▷ 이그제큐티브 달성에 성공한 박복순 사업자

강연에 이어 ‘2019 아이사 파운더스 코리아’ 행사 최고의 하이라이트인 직급 인정식이 진행됐다. 아이사제닉스는 한국 지사 오픈 후 6개월 동안 이그제큐티브 3명, 크리스탈 디렉터 48명의 상위 직급자들을 배출했다. 크리스탈 디렉터들의 무대 퍼레이드에 이어 이그제큐티브 3명의 등장에 참석자들은 뜨거운 박수를 보냈으며, 짐 쿠버와 캐시 쿠버는 이그제큐티브 직급자들에게 직접 감사패와 축하 인사를 전했다.


직급 추가 통한 보상플랜 강화 발표

마지막 3부는 한국 최초의 관점 디자이너 박요후 피와이에이치 대표의 특별 강연으로 시작해 아이사제닉스 글로벌 본사의 영양 & 과학 센터(Isagenix Center of Nutrion and Science), 아이콘즈(ICONS) 총괄 디렉터 에릭 검프리치트(Eric Gumpricht) 영양학 박사 발표로 이어졌다. 각 분야 전문 과학자들이 일하고 있는 아이콘즈는 영양 과학과 제품 혁신, 품질, 교육에 대한 연구와 개발을 실시하는 허브로 외부 전문가들과 지역 대학, 연구소들과 협업 연구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세일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보상플랜 강화를 위해 기존에서 3가지 직급이 추가된다고 밝혔다. 직급 간의 간격 조정으로 승급 속도를 보다 빠르게 도와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변화된 직급체제는 오는 7월 29일부터 적용된다.


새로운 보상플랜 발표 이후에는 짐 쿠버와 캐시 쿠버를 비롯한 아이사제닉스 전 직원, 아이사바디 챌린지 공동 우승자 등이 모두 무대에 올라 ‘2019 아이사 파운더스 코리아’의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