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풀무원, Beat Plastic Pollution 캠페인 MOU (2019-05-02 11:35)

플라스틱 배출 감소 위해 노력

(주)풀무원(대표이사 이효율)의 브랜드 풀무원샘물이 지구의 날을 기념해 지난 4월 18일 유엔환경계획 한국협회와 ‘Beat Plastic Pollution’ 캠페인(플라스틱 오염을 줄이기 위한 친환경 캠페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유엔환경계획은 ‘세계 환경보호와 지속가능한 발전’이라는 미션 하에 유엔(UN)에 설치된 환경 전담 기관으로, 한국협회는 1996년 설립되어 국내에 국제 환경이슈를 소개하고 시민단체 및 일반인들의 환경의식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구의 날(4월 22일)을 기념하여 지난 4월 18일 유엔환경계획 한국협회에서 열린 업무협약 체결식에는 풀무원샘물 조현근 대표와 유엔환경계획 한국협회 김재범 사무총장이 참석했다.

풀무원샘물은 이번 협약에 따라 작년 세계 환경의 날 테마였던 ‘Beat Plastic Pollution’을 주제로 유엔환경계획 한국협회와 함께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인식 개선과 플라스틱 오염을 줄이기 위한 친환경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이다. 사용할 수 없는 폐플라스틱 병을 활용한 업사이클링 전시, 청소년 및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환경 교육, 환경정화활동 등을 펼치며 더욱 적극적으로 플라스틱 배출 감소에 힘쓸 예정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플라스틱 사용 자제와 친환경 제품 선호 현상이 눈에 띄게 증가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며 “풀무원샘물은 2009년부터 국내 가장 가벼운 생수병을 선보이는 등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해온 만큼,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푸른 지구를 만드는 데 더욱 이바지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

TOP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