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매니스, 제2회 고객 초청 세미나 진행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매니스 정신과 문화 전달

  • (2019-04-29 09:32)


(주)매니스(대표이사 김희준)가 지난 4월 12일~13일 양일에 걸쳐 The-K 지리산 가족 호텔에서 약 400명의 회원 및 신규 고객이 참석한 가운데 ‘제2회 고객 초청 세미나’를 가졌다.

지난 3월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한 매니스 고객 초청 세미나는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참석한 회원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세미나의 첫날인 12일은 김희준 대표이사의 인사말로 시작됐으며, 신규 고객을 위해 ‘닥터 엠에스엠 큐’와 신제품 ‘RTG 오메가3’ 제품 설명 및 보상플랜, 그리고 ‘매니스의 블루오션’이라는 주제의 비전 발표가 있었다.

이어 둘째 날인 13일에는 ▲환경과 타이밍 ▲매니스 정신과 문화 ▲꿈을 현실로 등의 주제로 스피치가 진행되어 참석자들이 동기부여를 얻는 시간을 가졌다. 매니스의 고객 초청 세미나는 3명의 회원이 매니스 사업을 시작하게 된 동기를 전하는 것을 끝으로 1박 2일간 알찬 프로그램을 마쳤다.

매니스의 고객 초청 세미나는 신규 회원은 물론 잠재 고객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일정은 고객센터(02-553-937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니스는 오는 5월 31일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앞두고 있으며, 신규 회원의 원활한 사업 진입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