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닥터프로그, 2019 상반기 리뉴얼 론칭 (2019-04-26 08:19)

‘바른 성분, 빠른 개선 효과’


더마 브랜드 닥터프로그(DR.FROG)가 2019년 상반기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론칭된다고 4월 22일 밝혔다.

‘닥터프로그’는 ‘바르게 만든다’라는 경영 철학 아래 기초화장품 전문 명가 참존이 선보인 첫 더마 브랜드로 참존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의 우수한 품질력으로 드럭스토어 매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 리뉴얼은 2015년 론칭 이후 4년만으로 다양한 외부 환경 변화와 미세먼지 기승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점차 민감해지고 있는 고객의 피부 변화에 맞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바른 성분, 빠른 개선 효과’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았다.

또한 리뉴얼된 제품은 참존 R&D 센터의 우수한 기술력과 특허 성분 외에도 프랑스의 권위 있는 제약회사 익스펜스 사이언스(EXPANSCIENCE)사, 유기농 전문 원료 회사 등과의 우수 원료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이 느껴보지 못한 차별화된 피부 개선 경험을 선사한다.

참존 마케팅팀은 “지성, 건성 등 피부 타입과 상관없이 본인의 피부가 민감하다고 느끼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다”며 “리뉴얼된 닥터프로그는 단순한 더마 브랜드가 아닌 피부 자체를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개선시켜주는 브랜드로 ‘수분 라인’, ‘시카 진정 라인’, ‘메이크업 라인’ 등 라인 확장을 통해 이제 민감 피부 소비자도 기초부터 색조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