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주네스글로벌코리아, 제2회 유니버시티 개최 (2019-04-19 17:35)

“열정을 갖고 전진하라”… 4년 연속 1조 원 달성 기업 ‘주네스글로벌’

주네스글로벌코리아(유)(지사장 권순, 주네스코리아)가 제2회 주네스코리아 유니버시티를 지난 4월 13일 경주화백컨벤션센터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 리더들은 사업진행과 관련한 노하우를 참석자들과 공유하는 한편, 주네스글로벌과 함께 하는 행복에 대해 이야기했다.

권순 지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주네스글로벌을 전 세계 최고의 네트워크 마케팅 회사로 만들고, 그 중에서도 한국 시장이 가장 큰 역할을 담당하자는 데 스캇 루이스 부회장과 의기투합한 것이 자신이 주네스를 선택한 동기였다”고 돌아봤다.


◇전 세계 10조 원 매출이 목표

주네스의 유니버시티는 일반적인 행사와는 달리 주네스 사업에 대해 깊이 있게 알아가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열린다. 기존의 회원에게는 비전을 제시하고 트레이닝을 통해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는 역량을 키워줄 수 있는 계기를 만드는데 의의가 있다.

22회를 개최한 주네스글로벌 홍콩 유니버시티는 처음 참석자 800명으로 시작하여 8회 개최만에 1만 명 이상의 인원이 참가하면서 네크워크마케팅 업계의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성장 프로그램 중 가장 성공작이라고 평가받고 있다.


지금까지 주네스글로벌에서는 약 150조의 다이아몬드 회원이 탄생했다. 권순 지사장은 “한국에서만 100조의 다이아몬드 직급자를 배출하게 될 것”이라며 “10회 안에 1만 명이 참가하는 유니버시티를 진행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주네스글로벌은 다이아몬드 직급자에게 타사의 동일 직급자보다 훨씬 더 적극적으로 회사의 경영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회사의 각종 정책이 좀 더 회원 친화적으로 수립될 수 있도록 배려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네스코리아는 2년 내에 전 세계 주네스글로벌 회원들이 모이는 엑스포를 한국에서 개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권순 지사장은 “주네스는 한국에서 항노화 관련 명품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네트워크마케팅 업계에서 표준이 되고 모범이 되는 기업으로 커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그리스 아테네에서 만납시다.”

스캇 루이스 부회장은 영상 메시지를 통해 “주네스의 사명을 행동으로 실천하는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며 “유니버시티를 통해 네트워크 마케팅과 주네스에 대한 지식, 그리고 열정을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캇 루이스 부회장은 “주네스는 4년 연속 1조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면서 순항하고 있다”고 강조하면서 “주네스의 차별화된 보상플랜, 제품과 회사와 문화를 믿고 모든 단계에서 회원들을 지원할 계획이므로 회원들 모두 열정을 갖고 전진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일정 상 이날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로이 트루잇 아시아 퍼시픽 & 아프리카 지역 사장 또한 영상메시지를 통해 “여러분은 한국의 개척자들”이라면서 “유니버시티를 통해 사업방법을 얻어가 계속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그는 “한국에서 출시되는 신제품에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면서 “올해 5월 그리스 아테네 인센티브 트립에서 만나자”고 말했다.

주네스글로벌 관계자에 따르면 성공 비즈니스를 이끌어 온 주네스 디스트리뷰터들에게 전 세계 명소를 관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2019 주네스글로벌 인센티브 트립’이 이미 4월초부터 진행되었다고 알렸다.

이번 인센티브 트립은 전 세계 1만 9,795명의 디스트리뷰터가 인센티브 트립 조건을 충족하였으며, 아시아 퍼시픽 & 아프리카 지역의 1,161명 중, 483명의 한국 디스트리뷰터가 자격 조건을 달성하여 5월 1일부터 그리스 아테네로 인센티브 트립을 떠난다고 전했다.


◇ 주네스는 인생의 또 다른 터닝포인트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더블다이아몬드디렉터 직급을 성취한 박홍렬 & 장미애 더블다이아몬드디렉터는 “세상을 가장 멋지고 아름답게 변화시키고 있는 주네스에 온 것을 환영한다”면서 “어두운 뉴스들로 가득한 요즘이지만 주네스에서는 희망과 꿈, 웃음과 미래를 얻어가 여러분 인생의 또 다른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제니조 & 토마스조 더블다이아몬드디렉터는 “주네스는 젊어 보이고, 젊음을 느끼고, 젊게 사는 것을 원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이라며 “그렇게 되기를 원한다면 오늘 리더들이 풀어놓는 비결을 담아가 사업에 적용해 볼 것”을 권유했다.


1조 원 기업 위한 신무기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출시

주네스코리아는 프리미엄 오메가-3 원료인 rTG 오메가-3와 특허를 받은 장용성 연질캡슐을 사용한 프리미엄에 프리미엄을 더한 ‘주네스 프리미엄 알티지 오메가-3 + 루테인’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주네스코리아 마케팅 담당자에 따르면, “rTG 오메가-3를 원료로 사용함에 따라 지금까지 개발된 제품들 중 가장 체내 흡수율이 높고 순도가 높은 DHA와 EPA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주네스가 사용한 오메가-3 원료는 세계적으로 가장 규모가 큰 노르웨이 GCRIEBER사의 프리미엄 원료 중에서도 고가의 오메가-3 원료를 사용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중금속 걱정 없는 안전한 제품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이 신제품에는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황반’ 구성 물질인 루테인이 들어 있어 눈에 직접적인 손상을 초래하는 강한 빛이나 유해 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하게 하는 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이 날 행사장에서 처음 선보인 ‘주네스 프리미엄 알티지 오메가-3 + 루테인’에 대한 사업자들의 관심과 호응은 매우 높았으며, 주네스글로벌의 기존 제품들과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는 제품으로서 향후 주네스코리아의 새로운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발돋움하길 기대한다.

 

권영오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