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독자투고> 후발주자의 목소리를 들어주세요

  • (2019-04-19 17:06)
안녕하십니까. 마케팅과 관련된 일을 하면서 간간히 부업으로 네트워크마케팅에 몸담고 있는 뜨내기 사업자입니다. 한국마케팅신문을 비롯해 마케팅에 관련된 뉴스를 즐겨보는 편입니다. 부업으로 네트워크마케팅을 하다 보니 업계와 관련된 소식이 더 눈에 들어오지요. 그런데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주요 업체들에 대한 소식에 비해 이제 막 출발하는 신규 업체의 뉴스는 비중이 적다는 생각이 듭니다.

업계와 관련된 각종 세미나, 컨퍼런스 등에서도 비중이 큰 업체들에 대한 이야기만 있고, 군소업체들에 대한 의견은 반영되지 않아 아쉬움이 남습니다. 업계의 다양성, 경쟁력 등 외연 확대에 주요한 요소들은 기존의 업체보다는 신규 업체로부터 더 많이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단계판매업계가 전반적인 침체기로 접어든 가운데 신규 업체들의 고전도 지속되고 있습니다. 신규 업체의 목소리가 반영될 수 있도록, 공정거래위원회, 직판협회, 공제조합, 각종 언론 등에서 신규 업체들의 애로사항에 귀를 기울여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김 모 씨>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본지는 건전한 유통문화의 정립을 위해 ‘독자투고’를 받습니다. 업계를 위한 정책, 제도 등에 대해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인감정에 의한 특정 기관 및 업체 또는 판매원 등에 대한 비난 및 욕설은 지면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독자투고’는 본지 이메일(mknews@mknews.co.kr)로 다음과 같은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제목란에 <독자투고> 명시/ 성함, 거주지(○○시 ○○동), 연락처 명시/ 원고는 제목과 내용을 합해 글자크기 10포인트로 최소 A4 ½장 이상 분량.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