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코리아나, 브랜드 ‘프리엔제’ 론칭 (2019-04-19 16:39)

천사의 허브 안젤리카 성분 담아내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신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preange)’를 론칭했다고 4월 15일 밝혔다.

프리엔제는 ‘당신이 바른 것이 당신의 피부가 된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외부 환경에 쉽게 민감해진 피부의 건강을 지키고 보호하는 세심한 처방만을 고집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특히, 민감한 피부에 진정과 보습을 선사해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천사의 허브, 안젤리카에 주목한 오랜 연구 끝에 그 특별한 에너지를 핵심 성분인 안젤리카 콤플렉스로 고스란히 담아냈다.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출시한 ▲프리엔제 안젤리카 토너는 pH5.5에 가까운 촉촉한 저자극 약산성 토너로 수분을 채워주는 앰플 제형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진정 보습 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이 밖에도 피부 진정 효과가 우수한 구아이아줄렌을 함유한 수분 진정 크림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과 피부 보호 효과가 우수한 비타민 비 파이브를 함유한 저자극 보습 에멀션 ▲프리엔제 비타민 비 파이브 에멀션이 함께 출시됐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피부가 느끼는 민감함은 단지 누군가에게 국한된 것이 아니라 누구나 언제든 느낄 수 있는 불편함이라는 생각에서 시작해 프리엔제 브랜드 론칭까지 이어지게 됐다”며, “앞으로 외부 환경에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믿을 수 있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브랜드 제품 라인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새롭게 론칭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프리엔제’의 전 제품은 프리엔제몰(www.coreanamall.com) 및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