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웅진코웨이, 슬림 스탠드 정수기 (2019-04-19 16:34)

‘CIROO 필터 시스템’ 탑재


라이프케어기업 웅진코웨이(주)(대표이사 이해선)가 슬림한 사이즈는 물론 넉넉한 물 용량과 편리한 사용성까지 겸비한 ‘슬림 스탠드 정수기(제품명: CHP-5710L)’를 출시했다고 4월 15일 밝혔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는 작은 사이즈와는 반대로 넉넉한 탱크 용량(정수 6L, 냉수?•온수 각 3L)을 갖춰 물 사용량이 많은 가정을 비롯해 사무실과 업소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슬림 스탠드 정수기는 웅진코웨이의 특별한 필터 기술이 집약된 ‘CIROO(Coway Intensive Re¬verse Osmosis) 필터 시스템’을 탑재했다. CIROO 필터 시스템은 핵심 필터인 CIROO 필터와 C9 카본블록 필터로 구성됐다. CIROO 필터는 머리카락 수만 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얇고 조밀한 인텐시브 멤브레인 소재를 기존 RO 멤브레인 필터 대비 최대 24% 더 촘촘하게 감아 고성능의 정수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풍부하게 물을 추출할 수 있다. C9 카본블록 필터는 웅진코웨이 자체 기술로 제작한 3단계 레이어 구조를 적용해 정수 성능을 강화했다.

또한 이번 제품은 사용자 편리성을 강화했다. 먼저 제품 사용 시 오염되기 쉬운 트레이(물받이)와 파우셋(물 추출구)을 분리형으로 만들어 손쉽게 세척할 수 있도록 했으며 투명 파우셋을 적용해 위생성을 높였다. 아울러 트레이를 넓게 제작해 큰 사이즈 물병으로도 불편함 없이 물을 받을 수 있다.

김형권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 부문장은 “이번 신제품은 가정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업소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도록 크기, 용량, 기능 등 많은 부분을 신경 쓴 제품이다”라며 “웅진코웨이는 국내 정수기 및 물 시장을 리딩 하는 기업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