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지쿱, ‘지쿠퍼 재단’ 설립

취약계층 대상 일자리 지원 사업 실시

  • (2019-04-12 11:01)


화장품, 식품, 생활용품 등 150여 종의 제품을 유통하는 직접 판매 유통기업 지쿱(주)(대표이사 서정훈)이 공익을 위한 ‘지쿠퍼 재단’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4월 11일 밝혔다.

지쿱은 지난 4월 10일 전라북도 남원시에서 지쿠퍼 재단 사무실 및 사업자 개소식을 진행했다. 이날 개소식은 서정훈 대표를 포함해 지쿠퍼 재단 임원진, 감사,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개소식에 참석한 지쿱의 서정훈 대표는 “지쿠퍼 재단을 통한 사회적 경제 활성화와 사회적 기업가 발굴 및 육성을 위해 다양한 사회적 사업을 펼쳐 나가겠다”는 의지를 전하며, “지역 내 일자리 지원 사업 및 자원 연계 창원 지원 사업 등을 통해 사회적 가치와 경제적 가치를 동시에 실현할 계획도 함께 펼쳐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지쿠퍼 재단은 첫 번째 프로젝트로 ‘일자리 지원 사업’을 실시한다. 전라북도 남원시 낙후지역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지속 가능한 일자리를 제공해 사회 활동 참여의 기회를 확대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지쿠퍼 재단 관계자는 “지쿠퍼 재단은 사회적 기업의 가치 확산과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사회 구성원에게 성장과 변화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며 “일자리 지원 사업을 시작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다양한 지원 사업을 적극 추진해 공익 재단으로서 사회적 책임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쿠퍼 재단은 사회적 경제 생태계를 조성해 경제적 이익 도모와 사회적 가치 창출을 추구하는 공익 재단이다. 


 
정해미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