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LG생건, 케어존 아큐어 각질 케어 (2019-04-12 09:59)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과 컬래버레이션


(주)LG생활건강(대표이사 차석용)은 저자극 각질 케어를 통해 맑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케어큐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와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을 출시했다고 4월 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저자극, 고효능의 각질제거 성분 아미노이븐필(amino even peel)을 함유해 묵은 각질의 연결고리를 약화시켜 피부톤과 결을 매끄럽고 맑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는 한 장의 패드로 세안 후에도 피부 위에 남아있는 과다 각질과 과다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마무리해준다.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패드 한 장으로 한 번에 해결해주는 간편한 제품이다.

함께 선보인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은 방금 세안한 듯 뽀얗고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주고 눈에 띄게 매끈매끈한 피부결로 관리해주는 각질케어 세럼이다. 피부에 들뜸 없이 흡수되는 제형으로 다음 기초 제품들의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팅 효과도 있다.

케어존은 제품 출시에 맞춰 네이버의 인기 웹툰 ‘여신강림’과의 마케팅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중이다. 여신강림은 평범한 여주인공 ‘임주경’이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통해 여신이 된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웹툰으로 52회에서 여주인공 ‘주경이’가 세안 후 메이크업이 착 붙도록 각질을 케어하는 제품으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케어존과 여신강림이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