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한국허벌라이프, 예비신부•신랑 위한 건강관리 프로그램 (2019-04-10 15:49)

"건강한 체중조절은 물론 이너뷰티, 체력관리까지 가능"


한국허벌라이프(주)(대표이사 정영희)가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신랑을 위한 건강관리 프로그램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웨딩 프로그램’을 4월 1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웨딩 프로그램’은 건강한 체중조절 및 몸매관리를 원하는 예비부부를 위한 프리미엄 뉴트리션 프로그램이다. 체중조절부터 이너뷰티, 체력까지 ‘웨딩 프로그램’ 한 세트로 모두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웨딩 준비로 시간이 부족한 예비부부가 개별 제품을 찾아보는 번거로움 없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한 것이 장점. 또한 ‘웨딩 프로그램’ 구매 시 전담 코치의 온 오프라인 관리도 함께 받을 수 있어 ‘작심삼일’ 다이어트의 걱정까지 덜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웨딩프로그램은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Wedding program for Bride)’과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Wedding program for Groom)’ 2종이다.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은 11종, 총 14개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에는 8종, 총 9개의 제품이 포함돼 있다. 신부용은 보다 건강한 체중조절과 이너뷰티에, 신랑용은 피부 건강과 활력 제공에 초점을 맞춘 구성이다.

두 세트에 공통적으로 포함된 제품은 5종이다. 한 끼에 필요한 영양을 부담 없는 칼로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와 필수 건강기능식품인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는 기본이다.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 알로에 겔 망고’와 ‘프로바이오틱 혼합유산균’을 비롯, 바쁜 웨딩 준비와 다이어트로 지친 예비부부에게 활력을 주는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까지 포함돼 건강하게 결혼 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돕는다.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에는 몸매관리와 피부, 체력까지 책임지는 다양한 제품이 추가된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단백질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액리놀레산(CLA)을 함유한 ‘프롤레사 듀오’는 효과적인 체중감량을 도울 수 있다.

이외에 체내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로 콜라겐을 충전해 주는 ‘뷰티 파우더 드링크’, 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감마리놀렌산 플러스’, 에너지 이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그네슘이 포함된 ‘셀-유-로쓰’, 수분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별도의 건강기능식품이나 이너뷰티 제품을 챙길 필요가 없다.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에는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로 한국 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허벌라이프24 리빌드 스트랭쓰’가 포함됐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물에 녹여 마시는 무설탕 비타민 ‘리프트오프 오렌지향(천연향료)’과 혈액 중성지질 개선과 혈액순환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가 추가돼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정영희 대표이사는 “웨딩을 앞두고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경우가 많은데, 단기간으로 진행하는 무리한 다이어트는 체력과 탄력이 부족해지기 쉽다”며 “건강한 체중감량은 물론 웨딩 준비라는 긴 여정을 지치지 않고 완주할 수 있도록, 멤버의 1:1 맞춤형 코칭까지 함께하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웨딩 프로그램’으로 아름다운 웨딩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웨딩 프로그램’을 비롯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은 허벌라이프 독립 멤버와 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www.herbalife.co.kr)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두영준 기자endudwns99@naver.com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