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프라바나 오브 닥터글로덤 론칭 (2019-04-05 11:00)

젤리 클렌저로 피부 자극 없이 부드럽게 세안


더마코스메틱 닥터글로덤이 두 번째 브랜드인 ‘프라바나 오브 닥터글로덤’을 론칭했다고 3월 29일 밝혔다. 마음으로부터 진심을 전하여 가장 오래 기억되는 순간을 선물하고 싶다는 콘셉트를 담았다. 

젤리 클렌저는 프라바나 오브 닥터글로덤의 첫 번째 신제품으로 피부에 직접 닿아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메이크업을 제거해주는 젤리 제형의 클렌징 제품이다. 피부 고민에 따라 4종(보습, 톤업, 영양, 모공)으로 구성됐다.

젤리 클렌저 ‘보습’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세라마이드엔피, 건조한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부여하는 갈조추출물,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해수가 함유되어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젤리 클렌저 ‘톤업’은 어두운 피부 톤을 투명하게 밝혀준다. 우유단백질추출물이 풍부한 영양감으로 피부 결을 매끈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진주추출물은 어둡고 칙칙한 안색에 브라이트닝 케어를, 코코넛수는 각질이 일어난 피부를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젤리 클렌저 ‘영양’은 지친 피부에 생기와 에너지를 선사한다.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은 피부에 탄력감을 더해주며, 균일하지 못한 피부 결과 톤은 연어알추출물과 벚꽃추출물이 각각 기능을 제공한다. 

젤리 클렌저 ‘모공’은 번들거리는 모공 주변을 깨끗하게 가꾸어 준다. 과잉 피지를 잡아주는 티트리추출물이 피부 유•수분을 균형 있게 잡아준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