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 (2019-04-05 10:56)

자이요가명상, 장 건강 요 영상 공개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 액티비아(ACTIVIA)가 최근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자이(JAI)요가명상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 영상을 공개했다. 

액티비아와 국내 최초로 빈야사 요가를 도입한 자이요가명상과 함께 개발한 이번 요가 영상은 3월 공개된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요가 동작을 통해 액티비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영상은 캠페인 메인 제품인 ‘액티비아 화이트’와 함께 장 건강에 도움이 되면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 ‘엎드려 악어자세’, ‘비튼 소고양이+비틀기’, ‘여신자세’ 3가지를 자이요가명상 ‘마히’ 강사가 직접 소개한다. 또한 각 자세마다 어떠한 작용으로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지에 대한 부연 설명까지 곁들여 소비자들의 참여 의지를 배가시킨다. 

액티비아는 요가 외에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요거트를 활용한 음식을 접할 수 있도록 인스타그래머 희정과 레시피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접목한 캠페인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액티비아 브랜드 담당자는 “그린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생활 속에서 쉽게 건강관리를 하실 수 있도록 ‘자이요가명상’과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을 더욱 다양한 분야로 확산시킬 계획이며, 이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액티비아와 함께 몸과 마음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져보시길 응원한다”고 밝혔다. 

 

김정은 기자mknews@mknews.co.kr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