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돋보기

포데이즈, 사업설명회 개최 (2019-04-02 13:19)

신제품 출시 기념 선착순 초대


포데이즈코리아(주)(대표 와다 케이코)는 수용성 핵산 드링크 ‘Natural DN Collagen’의 여덟 번째 버전의 한국시장 출시를 기념해 서울에서 오는 4월 19일 ‘FORDAYS 비즈니스 멤버/파트너’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포데이즈를 응원해주는 한국의 사업 경영자들을 위한 설명회이다. 포데이즈는 일본에서 많은 판매를 기록하고 있는 건강보조식품 Natural DN Collagen(한국명 FORDAYS DN Collagen)과 각종 화장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에서 개최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 선착순 50명을 우선 초대한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todorokienclair111@gmail.com)을 통해 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안내는 포데이즈코리아로 문의하면 된다. 일본에서 출시된 지 올해로 20년을 맞는 Natural DN Collagen은 제7의 영양소라고도 불리는 핵산(DNA·RNA)·핵단백질을 독자적인 기술로 수용화하여 배합한 건강 드링크로, 일본을 중심으로 누계 판매 개수가 5,400만 개를 넘는다. 2018년 3월 기준 포데이즈의 연 매출은 기타 상품을 포함하여 424억 엔이다. 나아가 현재는 한국, 홍콩, 대만 등의 해외시장에서도 판매 확대를 목표로 활동하고 있다.

Natural DN Collagen은 고객들에게 20년간 사랑받아온 결과, 일본에서 가장 잘 팔리는 건강보조식품이 되었다(후지경제 ‘채널별 건강보조식품 시장분석조사 2018’ 브랜드별 랭킹 2016 판매량 데이터).

 

※ 저작권자 ⓒ 한국마케팅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목록으로

포토뉴스 더보기

해외뉴스 더보기

식약신문

사설/칼럼 더보기

다이렉트셀링

만평 더보기

업계동정 더보기

세모다 스튜디오

세모다 스튜디오 이곳을 클릭하면 더 많은 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

booked.net
+27
°
C
+27°
+22°
서울특별시
목요일, 10
7일 예보 보기